포스팅을 하다보면 자꾸만 차례가 늦어지는 포스팅이 있는데 이유는 사진이 별로였다던가 음식맛이 별로였다던가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오늘 소호의 유기농 헬스카페 라이프는 오히려 그 반대여서 사진정리며 좀더 제대로 소개를 해드리위해 차례가 자꾸 미뤄진 포스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다보니 나름 심혈(?)을 기울인 포스팅이니 추천도 많이 눌러주시고 홍콩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소호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소기때문에 그동안 많은 포스팅을 했었는데 라이프 식당소개가 늦어진 이유라면 지극히 개인적인 제 식성과 취향의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라이프는 건강에 좋은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기때문에 맛은 좀 덜하더라도 몸에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소호의 미들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보면  Pure Fitness를 지나서 왼쪽에 라이프 간판을 발견하실 수 있답니다.


입구에 들어서시면 각종 유기농 곡식들을 비롯 유기농 샐러드와 케익,빵등을 구입하실 수도 있고 아래층에 테이블 몇개와 이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주로 대부분 손님들은 이층쪽에 자리를 잡습니다.


이날은 홍콩의 블로거이신 엉뚱개굴님과 피비님을 만나는 날이었는데 사실 처음 약속한 장소에서 약간의 착오가 생겨서 급하게 자리를 이동한 곳이랍니다. 대부분은 브런치 예약이 차있어서 자리를 얻기가 힘들었는데 다행이 라이프에는 빈테이블이 있었답니다. 같은 홍콩에 사는데도 자주 뵙기가 참 쉽지가 않네요. 변명아닌 변명이라면 홍콩이 의외로(?) 넓은가봅니다. ㅎㅎ



외관상 언뜻보면 마치 유기농제품을 판매하는 가게처럼 보이지만 주말의 늦은 아침을 시작하기에 아주 안성맞춤인 장소로 여자들의 수다와 참 어울리는 장소가 소호가 아닌가 싶답니다. 오늘 홍콩날씨가 오랜만에 화사해서 갑자기 또 소호생각이 간절합니다. 다행이 이번주말에 소호약속이 잡혀있어서 갈증이 해소되지않을까 싶습니다.


Life Breakfast *V 90
*Scrambled tofu or two organic eggs (served any way) with tofu bacon, vegetarian sausage, roasted potatoes and toast

** 저는 달걀대신 스크램블 두부를 시켰는데 별로 잘한 선택은 아닌듯 싶었습니다. 맛은 심하게...밍밍했답니다. 기름진 육류에 길들여진 제 입맛에는 모든게 새로웠답니다.

** 중간 메뉴는 Black Bean Quesadilla인데 홈피에 가격정보가 없네요. 제가 너무 오래되서...영수증을 찾지를 못했습니다. ㅠㅠ
가격은 대략 음료포함해서 드시려면 10% 챠지를 포함해서 일인당 HKD 130-150,00정도입니다.
Life Omelet    85
Baby spinach, feta cheese roasted garlic oven dried cherry tomatoes  

 


실제 맛보다는 사진이 100배쯤 나아보이지만 이제 저도 나이도 있고 이런음식이 몸에 좋다고 생각이 되니 어쩐지 마음한구석에 안심이 되어버리는 건 또 뭔지 입과 마음이 따로 노는걸 제대로 경험한 날이었답니다. ^^

 

















그래도 맛을 떠나서 소호를 찾으시는 분들께 한번은 꼭 경험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장소가 바로 유기농 헬스카페일 라이프랍니다. 블러거 세명이 모이니 음식이 나올때마다 서로다른 카메라를 들이대고 하는 모습이 아직 홍콩에서는 생소한 모습들이기는 하지만 유쾌한 수다를 결들이기에 아주 제대로인 장소가 아니었나 싶답니다.

홈페이지 : http://www.lifecafe.com.hk/

Locations:
Restaurant & Bar

10 Shelley Street, Soho, Central, Hong Kong

(Across from Pure Fitness on the Soho Escalator)

Reservations  28109777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2011/09/27 - [홍콩맛집정보] - 첨자기[沾仔記] - 저렴하고 깔끔한 홍콩대표 완탕면
2011/07/20 - [홍콩맛집정보] - 커피한잔의 여유가 있는 곳 - 심플리라이프[simplylife - IFC]
2011/03/24 - [홍콩맛집정보] - 소호의 오후는 나른한 고양이의 꿈같다 - 브런치클럽
2011/03/17 - [홍콩맛집정보] - 저녁해결도 될 무료안주!! 소호의 바 - 바롤로[BAROLO]
2010/12/10 - [홍콩관광정보] - 소호에 나타난 엘비스 프레슬리 - 소호에 빠지다.
2010/08/31 - [홍콩생활정보] - 홍콩소호 스케치- 소호에서 살고싶다.
2010/06/10 - [홍콩맛집정보] - 총독이 사랑한 에그타르트집 - 타이청 베이커리의 단탓 [蛋撻]
2010/05/28 - [홍콩맛집정보] - 소호 - 스탠톤스 바 [Staunton's Wine Bar+Cafe]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고
Posted by 아이미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jejuin.tistory.com BlogIcon 파르르  2011.10.24 07: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용하는분들이 이왕이면 모두 만족하면 좋겠지요..
    소개를 하는사람이 힘이 나는법이지요..ㅎ
    홍콩여행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힘찬 한주 되시구요^^

  2. Favicon of http://kukuhome.tistory.com BlogIcon 쿠쿠양 2011.10.24 07: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저..저도 저런 브런치를 먹고싶네요 ㅠㅠㅠㅠ
    완전 맛나보여요

  3. Favicon of http://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 추억★ 2011.10.24 08: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기농이라 더 각별합니다.
    행복을 낚는 한주 되세요^^

  4.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1.10.24 11: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건강을 위한 유기농 식단 너무 좋은데요.. 패스트 푸드를 줄이면서 사는 게 건강에도 좋겠죠

  5. Favicon of http://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1.10.24 18: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홍콩의 브런치카페는 정말 푸짐해 보이네요~

  6. Favicon of http://leebok.tistory.com BlogIcon 빨간來福 2011.10.25 02: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헬스카페하니 왠지 카페에 헬스기구가 있을것 같은......ㅎㅎㅎ 유기농이라니 쫌 비싼건가요?

  7. 2011.10.25 02: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8. Favicon of http://thejuveniledefender.com BlogIcon 박기동 2012.01.04 04: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러분들이 열심히 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