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저녁해결도 될 무료안주!! 소호의 바 - 바롤로[BAROLO]


요즘 제가 소호의 한 BAR에 흠뻑 빠져있답니다.
수다떨기도 좋고 게다가 기본 안주정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공짜좋아하는(?)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자칫 저녁식사도
해결할만한 장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스텐리 관광을 마치고 센츄럴 소호로 연결하시는 코스를 알려드리고 있는데
처음 글부터 소개를 해드리면 침사츄이에서 스텐리로 출발을 해서
스텐리에서 센츄럴로 버스여행을 하고
소호로 오는 방법이랍니다.

2011/03/09 - [홍콩쇼핑정보] - 홍콩 3대마켓 둘러보기 - 스텐리마켓,템플스트리트,레이디스마켓
2011/03/14 - [홍콩교통정보] - 스텐리마켓 2층버스여행: 침샤츄이 - 스텐리마켓 - 센츄럴
2011/03/15 - [홍콩관광정보] - 남다른 포스(??) - 개들마저 스텐리스럽다!!
2011/03/16 - [홍콩맛집정보] - 최고의 선택 - 스텐리의 피자익스프레스


란콰이퐁쪽을지나 두 블럭쯤 더 올라가면 에스칼레이터가 나타납니다.
헐리우드로드쪽에서 내려서 (플라잉팬이 있는곳) 다음번 에스컬레이터쪽으로 가다보면
코너에 바롤로라는 오픈되어있는 바를 만나보실수 있답니다.

 


이번에 스텐리를 돌아 소호에서 바롤로와 구기아남(까우게이아울람-양조위 단골이라는 걸로
유명한 국수집 다음편에 포스팅예정임)을 
실은 저는 그 전주에 J양과 함께 갔었고
너무 좋아서 이번에 피비님과 함께 동행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사진은 2번 찍은 사진들의 복합결과물(?)이랍니다. ㅎㅎ

** 바롤로[BAROLO]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지역에서 생산되는 와인의 왕이라고 불리우는
레드와인의 이름으로 드라마 파스타 방영시 이선균의 인삼파스타에 쓰여져던 와인이기도 합니다.
물론 저는 그냥 하우스와인을 마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바[BAR]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시내에서도 오후에 잠깐 사람을 만나려면 스타벅스같은 커피체인점보다는
바를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
분위기도 편안하고 가격도 좋고
대부분의 홍콩 바들은 원두커피를 쓰기때문에
낮시간에도 바를 좋아라하는편이랍니다.


특히 홍콩에서는 해피아워[HAPPY HOURS]의 영향으로 저렴하게 술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라
가게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오후시간대부터 저녁 8-9시까지의 해피아워에는
반가격을 받던지 한잔을 시키면 두잔을 주기때문에 퇴근과 함께 자연스레 음주로 이어지기도 한답니다.



게다가 이곳은 간단한 음식들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서 와인한잔과 더불어
저녁까지 가능할듯 싶답니다.
아..물론 저희는 먹고 갔지요.
게다가 그후에 쌀국수까지 먹으러갔습니다만...
양...작으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ㅎㅎㅎ
(사실 피비님이랑 간날은 요렇게만 먹었답니다.ㅋ)


좀 기름진 음식들이긴 하지만
간단한 안주로는 좋은듯 하지요.
그리고 그때그때 조금씩 다르답니다.

그럼..
그전주에 찍은 음식들 나옵니다. ㅎㅎㅎ



맛은 정확하게 말씀드려서 아주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적당했습니다. ㅎㅎ
저희가 배부른 상태에서 간걸 감안하면 말입니다....





특히 창가나 오픈된 문쪽에 자리잡으시면 소호의 번잡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밤의 열기를 그대로 느끼실 수 있답니다.



와인 세잔마시고 HKD 198.00 (원화 29000원정도)이었답니다.
물론 와인도 애교(? 저한테는..상대방에겐 협박^^)살짝 들어가면 양을 넉넉히 주시기도 합니다. ㅎ


소호에서 와인한잔이 생각나시면 바롤로를
기억해주세요!!



Barolo
http://www.barolo.hk/

30 Hollywood Road, SOHO

Tel : 2810 1600 Fax : 2810 1977


** 요일별로 각종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수요일은 레이디스 나이트군요.
한번 가봐야할듯합니다. ㅎㅎ
저희가 간날은 참고로 토요일이었답니다.

 

** 지난번 가보니 다른 이름으로 바뀌고 분위기도 바뀌었더군요.

살짝 아쉬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