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관광정보

남다른 포스(??) - 개들마저 스텐리스럽다!!


제가 집에 개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어디를 가던지
개들을 보면 그냥 지나치기 어렵답니다.

지난번 스텐리에 갔을때도 역시 개들의 천국 홍콩이 실감나게
여러종류의 개들을
만날수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포스가 남달랐던 분(?)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스텐리 도착부터 시작해서 곳곳에서 참 많은 종류의 개들을 볼수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포스가 남달랐던 녀석이랍니다.


이녀석들 사진을 찍기위해 저를 포함한 많은 카메라들이 몰렸지요.


하지만,

더욱 눈길을 끈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주인님의 포스!!!!


개들은 키우는 사람을 닮는다고 저한테도 코난이랑 참 많이 닮았다고들 하시는데..쩝...
웬지모르게 자꾸만 닮은것 같은 후덜덜 포스가 느껴지네요..


오픈된 카페거리여서 다들 개들을 데리고 나와서 식사도 하고 담소도 나누는
즐거운 분위기를 엿볼수 있었답니다.


또 속으로 못데려온 코난 코미한테 미안하고
속이상했더랬죠..ㅠㅠ

하지만 이중에서도 단연 제 눈길을 사로잡는 녀석이
있었으니....


정면 사진 찍기가 왜 이리 힘들었는지..
부끄럼대왕인지...무덤덤대왕인지..ㅎㅎ

** 요 아이는 퍼그가 아니라...프렌치불독입니다..ㅠㅠ
라고 썼는데..아래 뻘줌곰님이 그냥 불독이랍니다.
어쩐지 프렌치 불독치고는 마니 크더군요..ㅎㅎ


전 왜 이런녀석들이 정이갈까요? ㅎㅎ
이상하게 턱이뽀족한 녀석들보단
정감이 가고 좋네요. ㅋ



사진 한장한장 표정이 얼마나 다양한지..
불쌍한 표정하면 우리 코난이도 만만치않은데..
이녀석한테는 상대가 안되네요..
제가 이름을 못물어봐서 이녀석이라고 호칭을 하게 되서 참 미안하네요. 먄@@




아무리 그래도 이표정은 좀 무섭다..
미안미안...아.이름이...가물가물..
들었던듯도한데..ㅋㅋ



이사진은 숨은그림찾기..아니 숨은 고양이찾기랍니다. ㅎㅎ
너무 대놓고 찾기인가요? ㅎㅎ



스텐리 버스교통편을 시작으로
오늘은
스텐리에서 만나 귀여운(?) 강이지(?)들을

소개해드렸는데..

2011/03/09 - [홍콩쇼핑정보] - 홍콩 3대마켓 둘러보기 - 스텐리마켓,템플스트리트,레이디스마켓
2011/03/14 - [홍콩교통정보] - 스텐리마켓 2층버스여행: 침샤츄이 - 스텐리마켓 - 센츄럴


이어서
스텐리 맛집편으로 이어집니다.

기대해주실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