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연중무휴 24시간 아침식사만 파는 소호의 플라잉팬


소호를 갈때마다 꼭 들려야지 하다가 간판만 보고 지나쳤던 플라잉팬을 식사도 할겸 사진도 찍을겸 소호 나들이에 나섰답니다. 이미 한국에도 같은 이름,또는 비슷한 이름, 비슷한 컨셉으로 이미 많은 곳에 영업을 하고 있는듯 하지만 원조 플라잉팬의 매력은 또 다른듯합니다. 플라잉팬은 연중무휴 24시간 영업을 하며 브랙퍼스트만 판다는 특이한 컨셉이랍니다. 저희는 토요일 저녁 늦은 아침(?)을 먹으러 소호를 향했습니다.


전에 올렸던 포스팅중에서도 메뉴판하고 똑같아요라는 포스팅이 있었는데 플라잉팬 역시 그제목을 붙여도 어색하지않을만큼 커다란 접시에 담겨나오는 행복한 아침식사가 배달되는듯 메뉴판하고 똑같은 이쁜 모양의 식사가 나왔답니다.




사실 멀리서 간판만 보고 지나치다 오르막길 가파른 계단을 따라올라 가다 막연히 2층에 위치할거라고 생각했던 예상을 깨고 아래층에 위치한 플라잉팬은 순간 당황스러울정도로 예상밖의 작은 규모였습니다.


날르는 후라이팬이라고 해야하나요? 후라이팬에 날개가 달린 이집의 상징인듯한 시계가 가장 중앙에 자리자고 있답니다. 후라이팬과 플라잉팬의 교묘한 발음이 재미있기도 합니다.


플라잉팬의 대부분의 메뉴들은 아침식사가 그렇듯이 달걀위주의 요리들이 많습니다. 메뉴를 정한후 빵종류를 지정하고 쥬스를 정하고 사이드디쉬 2가지를 정할수 있답니다. 물론 정해진 메뉴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실내 인테리어들도 전등의 모양이 달걀모양의 등으로 되어있답니다. 작은 푸른색 타일이 박혀있는 테이블과 벽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진이 잘나오는 색감인듯합니다.




플라잉팬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he-flying-pan.com/
말이 홈페이지지 별다른 내용없이 소호지역에 사는 사람들을 위해 TAKE - AWAY ORDER를 위한 메뉴판이나 마찬가지인듯 합니다. 이번에도 느낀거지만 돈벌면 소호와서 살자 싶더군요. 근데 이마음은 스텐리가면 또 스텐리서도 살고 싶고..ㅎㅎ


각자 주문한 토마토쥬스와 오렌지쥬스가 나왔습니다. 아..토마토 쥬스를 보니 오래전 한국에갔다가 토마토 쥬스를 시켰다가 허연색의 토마토쥬스가 나와서 난감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래서 사람은 경험에 의해서 사고하는듯 합니다.


The FullEnglish HKD 90.00
2 Eggs, Black Pudding, 2 Bacon, Griled Tomato, Baked Beans, Grilleed Mushrooms, Toast & Small Juice
* 여기서 달걀 요리스타일을 지정해주고 빵 종류를 선택합니다. 저희는 팬케잌을 골랐구요. 쥬스선택을 하고 사이드 디쉬 2가지고르기는 이메뉴는 제외가 되었더군요.

 Eggs Houssard W/ Grilled Steak, Tomato & Marchand De Vin   HKD 74.00

* 이메뉴(에그베네딕트)는 쥬스와 사이드 디쉬 2가지를 고를 수 있는 메뉴랍니다. 저는 감자와 콩을 골랐습니다.
홀렌다이즈소스가 듬뿍 올려져있어 너무 사랑스러웠답니다.


잘라보니 수란이라고 해야 맞을까요. 달걀 반숙이 톡 터지더군요. 집에서도 이렇게 해먹으면 너무 좋지않을까 주말에는 꼭 시도를 해보리라 다짐을 했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많은 듯 했는데 다음번에 가면 다양한 메뉴들을 시도해 봐야 할듯 합니다.


사실 어떤 동생이 내가 플랑이팬을 가자니 언니 거기는 저녁때 가면 안돼 아침을 먹으러 가는데야 해서 한참 웃었던 기억이있답니다. 저녁에 먹어도 너무 좋았던 플라잉팬의 BREAKFAST였습니다. 다음에는 브런치클럽과 칠리파가라를 목적지로 정해봅니다.^^



포트에 한주전자 가득주고 계속 리필이 된다는 팬플라잉의 커피는 너무도 착한 가격 HKD 30.00 (원화 4500) 이었는데 컵은 꼭 한개밖에 줄수가 없다고하더군요. 그래서 결국 저희는 컵하나로 쉐어했습니다. 제가 어차피 우리는 컵하나로 나눠먹을건데 하나 더주는건 어떨까? 라며 모종의 협박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컵은 끝까지 하나더 주지는 않더군요. 그러나 커피맛은 홍콩의 대부분 한약같은 커피맛만 보다가 정말 훌륭했습니다. 딱 제입에는 좋은 아주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적당한 맛이었답니다.


그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특별메뉴도 있고 오후 3-6시 티타임 메뉴와 칵테일은 아주 저렴한 HKD 48.00 (원화 7200)에 여러 종류들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여러종류의 맥주와 하우스와인(레드/화이트)도 있습니다.

Central

G/F 9 Old Bailey Street,
Central, Hong Kong Island

Tel 2140 6333


Wanchai

3/F 81-85
Lockhart Road, Wanchai.

Tel 2528 9997

















** 센츄럴과 완차이 두군데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소호점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 헐리우드로드에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한번에 HKD 50.00이상 12번의 도장을 받으면 1회 프리 브랙퍼스트를 즐길수 있습니다.






다음뷰손가락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분들이 이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