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IFC 몰 - 유니온 바 앤 그릴 (무한리필 똥랭차)


오늘 포스팅은 모처럼 홍콩섬의 센츄럴 IFC몰에 위치한 유니온 바 앤 그릴 [UNION BAR & GRILLE]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벌써 오래전 들렸던 곳인데 그날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사실은 청챠우섬을 가려고 길을 나섰다가(?) 너무 많은 인파에 발길을 돌리면서 너무 덥기도 했고 힘들기도 해서 쉬어가는 장소를 물색중에 눈에 띄어 들어간 곳이랍니다.


입구쪽은 바로 되어있었고 안쪽은 식당으로 의자의 높이가 차이가 있습니다. 사진찍는거를 자제해달라고 해서 말듣기전에 미리 찍었던 사진들과 조심스레 눈치보고 몇장 찍은 컷이라 좀 흔들린것들도 있답니다.


벽돌로 이루어진 벽면과 함께 붉은등과 촛불들이 어우러진 색감이 이쁜장소로 가족동반으로 나와서 식사를 하는 모습들도 곳곳에 볼수 있었고 역시 홍콩섬 센츄럴인만큼 외국인들의 모습들을 볼수 있었답니다.



IFC 공식 웹싸이트 유니온바 : http://www.ifc.com.hk/english/restaurant.aspx?id=1009
IFC 공식 웹싸이트 : http://www.ifc.com.hk/english/


유니온 바를 포스팅하면서 더불어 IFC 에 대한 소개도 짧게나마 하고 지나가야할듯 싶습니다.
IFC는 홍콩 국제금융센터로 ONE ifc와 TWO ifc로 크기가 다른 쌍둥이 빌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003년에 완공된 88층(420m)의 TWO ifc가 더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세사르펠리가 건축한 빌딩으로 다양한 명품샵들과 식당들로 홍콩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장소입니다.


너두도 유명하고 비싼곳이기때문에 이곳에 있는 식당들모두 대부분 검증된 곳이라고 알고는 있지만 유니온 바에서는 식사후에 들어간시간이라 음료를 하는것으로 만족해야했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홍콩에서 흔치않은 똥랭차(아이스레몬티)를 얼음이 가득들은 차주전자를 들고다니면서 무한 리필을 해주더군요. 저희 일행은 거의 3잔째 리필을 받고는 더이상 배가 불러서도 마실수가 없는 상태가 되어서야 모든 더위를 식히고 나왔답니다. ㅎㅎ























센츄럴에서 쉬어갈 공간을 찾으신다면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특히나 더운 여름에는 강추라고 할수있습니다.


다음뷰손가락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분들이 이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