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홍콩의 대표 밤거리 추천지 5곳 사진과 함께 보기 - BAR 시리즈

추천지1. 란콰이퐁

홍콩호텔프로모션                                                                   홍콩에어텔전문



**홍콩의 가장 대표적인 바거리로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란콰이퐁 주변 골목으로 바들이 밀집해 있으며 저렴한 식당들도 있기때문에 간단한 저녁과 란콰이퐁의 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추천장소 : C BAR , 1997, FONG, insomnia (라이브밴드있음)


추천지2. 소호


** 미들레벨 에스컬레이터를 따라 쭉 이어진 소호는 란콰이퐁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소이다. 란콰이퐁보다는 조금더 시간을 할애해 관광겸 식사, 저렴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추천장소 : Alter ego,Fat Angelo's,Cafe O,
지도 참고 : http://www.ilovesoho.hk/interactive-map/all-venues

추천지3. 침사츄이동부 야외바



** 침사츄이 동부에 침사츄이중심 건불 뒤쪽부터 구룡 샹그릴라까지 야외바가 이어져 있어 홍콩섬의 야경을 보며 야외에서 낭만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여름에는 아무래도 날씨가 더우니 안쪽에 앉으시길..
추천장소 : LaVilla,Tapas,Bulldog bar


야외바
추천지4. 완차이 바골목



** 완차이는 영국 전함이 들어올때부터 군인들이 풀리면서 유명해진 바거리이다. 일반적인 바도 있지만 필리핀언니들이 춤을 추고 술을 파는 곳은 바가지요금의 우려가 있으니 조심하시길..
추천장소 : DOG HOUSE,AGAVE,TYPHOON



추천지5. 너츠포드테라스


** 구룡의 란콰이퐁이라고 불리워지는 바거리로 세계각국의 음식점들이 있다. 라이브를 하는 곳도 있으며 한국식 소주방도 있는 장소이다.
추천장소 : EL CID,압구정,HAVA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