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홍콩맛집] 관광객은 모르는 태국식당 - 泰式生香(Favorite THAI)


제가 가끔 관광객은 모르는 현지식당들을 소개해드리는데 오늘은 특히나 시내에 있으면서 관광객들에게는 알려지지않은 작은 태국식당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집 근처라 지날때마다 늘 사람이 많아서 맛은 있겠구나 싶었었답니다.


특히 이곳은 장소는 비좁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태국식 홈메이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사진을 보시면 알수 있겠지만 그릇들도 정말 저렴한 플라스틱 그릇을 사용한답니다. 바로 이사진에 나오는 메뉴가 제가 이집에서 제일 사랑하는 새우회인데 매운 고추를 다져올리고 고추냉이소스가 뿌려져있어 매운맛을 사랑하는 저에게는 너무 안정맞춤한 메뉴랍니다.


돼지목살도 별것 아닌데 어쩜 이런맛이 날까 싶을정도로 정말 딱 적당한 그맛이라고 표현을 해야할지..두번째 강추메뉴랍니다.


역시 매콤한 소스와 향이 돋보인 조개볶음이랍니다. 여러종류들이 있으니 식성에 맞게 시키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역시 매콤하면서 뭔지 우리나라 청국장같은 꼬릿꼬릿한 냄새가 좀 나주는 야채볶음이랍니다. 세번째 강추메뉴랍니다. 보통 통쵸이는 삭힌두부소스나 콩소스로 볶음을 많이 하는 편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밥을안먹으면 왠지 허전할듯싶어 시켜준 볶음밥이랍니다. 저희는 셋이서 갔었는데 결국 새우는 한접시를 더 시켰고 계속 사람들이 기다라고 자리가 비좁은게 단점이긴 했지만 음식맛은 대부분 평균 이상이었답니다.


단메뉴들은 보통 HKD40.00 - HKD 60.00정도의 저렴한 가격이었으며 저녁시간에는 늘 기다리기때문에 가능하면 6시조금전에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메뉴에 다 영어메뉴가 있고 사진도 같이 있어서 관광객 또는 홍콩말이 약해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2010/11/03 - [홍콩맛집정보] - 란콰이퐁의 노천 태국식당 - GOOD LUCK
2010/10/07 - [홍콩맛집정보] - [홍콩맛집] 관광객은 모르는 태국식당 - GOLDEN WHEAT THAI RESTAURANT
2010/02/04 - [홍콩맛집정보] - [홍콩맛집] 오랜된 역사 - 로치우 베트남식당


침사츄이역에서 킴벌리 로드로 계속 들어가셔도 되고 조던쪽에서 내려서 찾아가셔도 됩니다.
도보로 5-10분정도 소요됩니다.

  泰式生香 : 尖沙咀 柯士甸路15號金巴利大廈地下J舖

Favorite THAI
G/F, Shop J, Kimberley Mansion,15 Austin Avenue, Tsim Sha Tsui

TEL : 2367 4388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