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란콰이퐁의 노천 태국식당 - GOOD LUCK


어제 올린 란콰이퐁의 할로윈 포스팅에 이어 그날 란콰이퐁에서 먹고 마시고 즐긴 맛집들의 순서가 된듯 합니다. 일단 오늘은 시간과 관계없이 메인 식사였던 저녁식사 장소인 노천 태국식당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란콰이퐁에 알음알음 태국식당 골목이 형성되어 지금은 10여군데의 식당이 밀집해서 운영하고 있답니다. 저희가 갔던 곳은 가장 많이 알려져있고 무려 20년이 넘은 태국 전통 식당이었습니다. 역시 란콰이퐁에서 오래 자리잡고 장사를 한다면 분명 음식맛은 책임질수 있을듯 했지만 그래도 늘가던 장소가 아니어서 도전정신 발휘해서 자리를 잡았지만 살짝 걱정은 되었답니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않는 더도 덜도 아닌 딱 그맛이라고 표현해야할까요? 많은 메뉴를 시키진않았지만 하나하나 음식이 나올때마다 절로 고개를 끄덕이며 어 그래..이맛이야 싶은 괜챦은 식당을 또 한곳 발견한듯 하여 기분이 좋았답니다.


이곳은 주로 태국식당과 말레이지아 식당등 동남아시아 식당들이 모여있어서 오고가는 손님들에게 호객행위를 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이쪽으로 발걸음을 하게 된데에는 캘리포니아 건물이 통채로 공사에 들어가서 상대적으로 갈 장소들이 많이 없어진것도 하나의 이유이기도 합니다.


어제 포스팅에도 각양각색의 할로윈 코스튬을 한 세계각국의 여러분들을 소개해드렸었는데 저희가 간 식당에도 이곳저곳에서 할로윈 코스튬상태로 메인 하이라이트 시간을 기다리며 식사를 하시는 분들을 만날 수 가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간략한 메뉴와 가격 안내해드립니다.


먼저 매운 고추를 곁들인 홍합볶음입니다. 가격은 HKD 80.00 + 10% (원화 13000원정도)


이번메뉴는 지난번 태국식당을 소개해드릴때도 등장했던 메뉴입니다. 새우사시미는 HKD 90.00 + 10% (원화 15000원정도) 이 정신없는 여자(?)가 먹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그만 사진찍기전에 새우들을 흡입하고 나서야 알았다는..그래서 뒤쪽 새우들이 비어있습니다. 이해를....바랍니다..끙...
2010/10/07 - [홍콩맛집정보] - [홍콩맛집] 관광객은 모르는 태국식당 - GOLDEN WHEAT THAI RESTAURANT


다음 이 메뉴는 같이 동행한 피비님의 엄청난(?) 호응을 이끌어낸 메뉴로 머드클랍을 중국식 당면과 함께 볶은 것인데 아마 이날  밤에 물깨나 키셨을듯 합니다. 가격은 HKD 196.00 + 10% (원화 32000원정도)입니다. 하지만 역시 다른집보다는 점수를 높이 주고 싶었답니다. 아마도 피비님 연구하셔서 새로운 레시피 탄생시킬지도 모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해산물 팟타이랍니다. 조금 제입맛에는 단듯 싶었으나 그런대로 무난한 메뉴였답니다. HKD 65.00 + 10% (원화 10000원정도)입니다. 그회에 추가로 라임쥬스는 한잔에 HKD22.00 + 10% (원화  3700원정도) , 자스민 티의 경우 한 주전자에 HKD 32.00 + 10% (원화 5400원정도) 입니다. 게와 새우를 안시키시고 다른 메뉴를 시키셨다면 좀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일인당 대체적으로 HKD 150.00 - 200.00 정도를 잡으시면 될듯 합니다.


그날 계속해서 한쪽에서는 로티를 만드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카레 메뉴가 있는 곳은 역시 로티가 같이 인기인듯 합니다.




처음에는 빈테이블들이 군데군데 많았었는데 저희가 식사를 마치고 일어날즈음에는 모든 테이블이 차버려서 기다리는 분들이 있었답니다. 물론 날이 날이었고 장소가 장소인만큼 저희들이 오히려 럭키하게 시간을 잘 맞추어 움직인듯 하답니다.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너무 많이 알려진 란콰이퐁에서 만나실수 있는 장소이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010/11/02 - [홍콩관광정보] - 2010 란콰이퐁 할로윈 이모저모 - 동서양의 조화로운 코스튬



다음뷰손가락추천을 눌러주시면 해치지않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