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하면 많은 음식점들과 더불어 디저트와 에프터눈티도 많이 발달된 나라인데 그래서인지 최근 몇년새에 작은 규머의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난듯 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특히나 너무 이뻐서 기억에 남았던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에도 소개드린 침사츄이의 쇼핑센터중에 더 원 [THE ONE] 건물안에 위치한곳으로 그전에도 오며가며 예쁜 인테리어때문에 한번 들러봐야지 싶었던 곳이랍니다.


카우보이 세븐 [COWBOY SEVEN]은 샌드위치와 조각 케잌을 더불어 커피와 음료를 파는 곳으로 통로에 오픈된 카페로 테이크아웃도 가능하지만 작은 테이블에서 간단히 차와 케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샌드위치종류는 간단히 요기를 하려면 여자분들은 케익하나정도와 함께 쉐어해서 드시면 좋을듯 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랍니다.



테이블은 몇개 없었지만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예쁜 케잌들이 눈에 들어와서 침사츄이를 다니실때 기억하시면 좋은 장소일듯 싶었답니다. 스타벅스같이 대형 커피숖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덨던듯 합니다.


특히나 케잌 자체 모양보다도 데코가 눈에 띄어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 였답니다. 커피는 홍콩사람들이 조금 진하게 먹는 편이라 저도 역시 딱 마음에 들었답니다.




특히 커피한잔에 치즈케잌 한조각을 즐기기엔 부담없이 좋은 장소였던듯 합니다.


집에서 아이들 간식을 만들어 줄때도 토마토 케찹이나 쵸코시럽으로 모양을 응용해모시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듯 합니다.


이렇게 케익 두조각과 커피와 라떼 카라멜 한잔씩 마시고 HKD 85.00 이었답니다. 저녁시간이었는데 많이 어수선하지도 않고 좋았던 장소였답니다. 단 바로 옆자리에 너무 스킨쉽에 열중하시는 커플이 있어서 조금 신경이 쓰였습니다만은...ㅎㅎ

  • 尖沙咀 彌敦道100號The ONE L411號舖
  • Shop L411, The ONE, 100 Nathan Road, Tsim Sha Tsui
  • TEL : 2311 0998



  • 2011/06/06 - [홍콩맛집정보] - [홍콩맛집]디저트 전문점 - CO CO FRANCE
    2011/04/05 - [홍콩맛집정보] - 달콤한 유혹 - 아네스 베 카페
    2011/03/31 - [홍콩맛집정보] - 요즘 홍콩에서 제일 HOT한 케릭터 케익샵 - 파파겔로
    2010/09/27 - [홍콩맛집정보] - 영국귀족놀이 - 페닌슐라의 에프터눈티
    2010/09/21 - [홍콩맛집정보] - 디저트의 천국 홍콩 - 허니문 디저트
    2010/05/18 - [홍콩관광정보] - 홍콩 타이오 어촌 - 특색있는 길거리 음식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아이미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1evergreen.tistory.com BlogIcon ♣에버그린♣ 2011.09.29 07: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카페 참 이쁘네요^^

    2. Favicon of https://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 추억★ 2011.09.29 08: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옴마나~~ 접시 코디네이션.. 정말 깜찍하네요 ㅎㅎ
      전 이런게 좋더라 ㅎㅎ

    3.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1.09.29 11: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ucky Day 기분 좋은데요

    4. Favicon of http://blog.daum.net/sun-pkj-noon BlogIcon 짱똘이찌니 2011.09.29 11: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되려 너무 큰 카페 보다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카페가 좋더라구요.
      친구랑 담소 나누기도 좋고~
      참 깔끔해 보이는게 맘에 드네요. ^^

    5.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1.09.29 18: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카페가 참 예쁘고 접시 데코레이션 끝내줍니다~

    6. Favicon of https://dldduxhrl.tistory.com BlogIcon 잉여토기 2011.09.29 22: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음식들 예쁘게 장식되어 있네요.
      아,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