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홍콩맛집 - 제이드 가든 [JADE GARDEN - 翠園]

홍콩 제이드 가든은 위치적으로 찾기 쉬운 장소이며 많이 알려진 식당이라 홍콩을 찾는 관광객들은 물론 교민분들께도 많이 알려진 식당이지만 의외로 저는 이날 처음 가게 되었답니다.


몇몇 유명세를 타는 식당들이 그랬듯이 역시 제이드가든도 식당의 규모나 서비스에 비해서는
음식맛은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역시 조금은 실망스러웠지만 아마도 기대가 너무 컷기때문이 아니었을까 싶더군요.



제이드 가든은 침사츄이 스타페리 부두가 제일 인접해있는 스타하우스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3층에 있는 북경루와 함께 제법 많이 알려져있는 식당이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주변 얌차(딤섬)집 중에서는 무단팅이 제일깨끗하고 가격대비 만족도가 좋은듯 합니다.



여러가지 딤섬종류와 메뉴들을 시켰었는데 어느것하나 딱히 정말 맛나다라기보다는 그저 평균적인 정도였습니다.


딤섬들과 함께 시킨 몇가지 요리들입니다. 가운데 사진은 돼지고기를 시래기와 함께 푹 삶아서 부드럽게 만든것이고 아래쪽은 광동식 바베큐요리들로 보통은 요리에서는 스타트 음식으로 많이 나온답니다. 오리와 돼지고기 해파리로 나왔지만 경우에 따라 닭이나 차슈등이 나오기도 합니다.

 
Jade Garden Chinese Restaurant
5/F, Star House, 3 Salisbury Road, Tsim Sha Tsui

尖沙咀 梳士巴利道3號星光行5樓
TEL : 2730 6888

오랜만에 올려보는 맛집 포스팅에 딤섬이라 갑자기 딤섬이 먹고싶어지네요. ^^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