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관광정보

소호에 나타난 엘비스 프레슬리 - 소호에 빠지다.


지난번 소호에 갔다가 칠리 파가라를 소개 해드렸는데 사실 그날 소호에서 두군데를 더 갔었답니다. 그리고 그전에 갔던 곳을 함께 오늘 총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그날 마지막에 앉았던 장소가 바로 스탠톤스 바 앞이었는데 주말이라 사람들도 너무 많았고 특히 느닷없이 나타난 엘비스(추정)로 인해 잠시 즐거웠었답니다.


아마도 엘비스 코스프레를 하시고 노래를 불러 팁을 받는 카수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같은 경기에 팁을 주는 넉넉한 즐거움이 많았으면 싶은데 건너편에 있는 저는 멀리서 사진을 찍는것만으로 만족을 했답니다.


그외에 그날 들렸던 바를 소개하면서 소호의 이모저모를 함께 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전통적인 동양의 분위기와 웨스턴 스타일이 함께 어우러진 매력적인 바, 스탠톤 거리에서 칠리 파가라를 가는쪽에
위치해 있습니
다. 저희는 여기서 화이트와인과 커피한잔을 마셨답니다.
홍콩은 대부분의 바에서도 원두커피를 준답니다.


BAR 1991
http://www.sbs.hk/1911.html
HAPPY HOUR PM 05:00 -09:00
G/F., 27 Staunton St.,
SoHo, Central, Hong Kong
Tel : 2801 6681


작은 규모의 커피숍으로 불독인형이 인상적이며 치즈케익을 비롯 여러 조각케익을 팔고 있습니다.
간단한 식사류도 가능하며 오후의 한가한 티타임을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PORTOBELLO+
G/F No. 9 Staunton Street, Soho, Central, Hong Kong
Tel : 2523 8999
























소호의 이정표같은 역활을 하는 곳으로 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며 심동과 상성 두편의 영화를 찍었던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 참고.
2010/05/28 - [홍콩맛집정보] - 소호 - 스탠톤스 바 [Staunton's Wine Bar+Cafe]























팻 엔젤로스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이태리 식당으로 곳곳에 체인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은 침샤츄이의 팻엔젤로스의 포스팅이니 참고바람.

2010/02/17 - [홍콩맛집정보] - [홍콩맛집] - 팻 엔젤로스 FAT ANGELO'S




매운음식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칠리 파가라는 소호를 찾는 또하나의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2010/12/08 - [홍콩맛집정보] - 매운맛의 화룡정점 (소호의 퓨전 사천식당) - 칠리 파가라[Chilli Fagara]

홍콩과 마카오에서 유명한 에그타르중 마지막 총독인 크리스토퍼 패튼경이 극찬한 바로 그집이랍니다.
2010/06/10 - [홍콩맛집정보] - 총독이 사랑한 에그타르트집 - 타이청 베이커리의 단탓 [蛋撻]

일년내내 아침식사만 파는 식당으로 아이미슈도 쏙 반한장소랍니다.
2010/08/30 - [홍콩맛집정보] - 연중무휴 24시간 아침식사만 파는 소호의 플라잉팬




각종 소품들을 파는 인테리어 샵과 갤러리를 비롯해 아로마테라피향을 파는 샵과 아주 중국스러운 북경 레스토랑의 외관입니다.



그외에 소호에서 사랑받는 장소로는 그리스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올리브와 릭스 그리고 멕시칸요리 전문의 아이카람바와 타코로코입니다. 홍콩을 사랑하시고 소호를 사랑하는 분들께 이미 너무 잘 알려져 있는 장소랍니다.




소호에는 그리움만한 자유가 있다.
그래서 늘 그리움병이 커져만 간다.
떠들썩함속에 감춰진 슬픔이
차라리
아름다운
소호에 취하다.
베스트포토 감사합니다. ㅡㅡ __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