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COCKY BAR - 전망이 아름다운 바


오늘은 홍콩의 야경을 즐기면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작은 바를 한군데 소개해드리까 합니다. 더 원[THE ONE] 쇼핑몰 18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바입니다.


실내는 모던한 분위기로 심플하면서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인답니다.


하필 간날이 비가 간간히 흩뿌리고 안개가 많이 낀 날이어서 많이 아쉬웠는데 날씨가 좋은날에는 야외 베란다에 앉으면 홍콩섬 야경이 그대로 보이는 위치라 좋을듯 싶었답니다.


저희는 코로나와 아사히 그리고 와이트 와인 한잔을 시켰습니다.


자 이건 아이미슈가 코로나를 제조(?)하는 과정이랍니다. 이렇게 라임한조각 투하해주고 뒤짚었다 엎었다 해주면 라임의 향이 전체적으로 퍼진답니다. 아 물론 저는 맥주를 마시지는 않습니다. ㅎㅎ


그리고 안주겸 심심풀이로 시킨 치즈스틱이랍니다.




뭐 지극히 일반적인 맛인 치즈스틱이랍니다. 다른 메뉴는 시켜보지 않았지만 전망이 좋은 바이기때문에 저녁식사후에 찾아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2010/10/01 - [홍콩쇼핑정보] - [홍콩쇼핑] 트랜디한 새로운 쇼핑몰 - THE ONE

전화 : 2724 6388
영업시간 : 16:00 - 01:00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