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오징어 순대도 있다!!! - 홍콩 나트랑 베트남식당 [Nha Trang]


홍콩의 미식가의 나라이기도 해서 여러나라의 특색있는 모든 식당들이 있는 나라이며 그중에서도 정말 잘하는 식당들만 버틸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벌써 여러 블로그에 소개된 나트랑[나짱]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게다가 주로 베트남 식당하면 쌀국수와 여러종류의 춘권들이 대표메뉴인데 나트랑에서는 메뉴판을 살펴보다 특별한 메뉴가 눈길을 사로잡아서 저희도 오더를 하게 되었답니다. 그저 겉모습만 봐서는 한국의 오징어순대와 너무 흡사해보여서 말입니다.


특히 매콤한 소스를 곁들여 찍어먹으면 정말 우리나라의 오징어순대와 그닥 다르지 않은듯한 맛이랍니다.  고소한 해물전을 먹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저희는 소고기 국수와 소프트크랩춘권과 함께 오징어순대(?)를 시켰는데 꽤나 괜찮은 조합이었답니다.


나트랑은 홍콩에 몇군데 다른 지점이 있지만 저는 캔토로드에 위치한 하버시티의 나트랑을 갔는데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게 되어 홍콩섬 전경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저녁시간에는 야경이 함께하니 너무 좋을듯 싶네요.


깔끔한 실내 분위기에 가격은 그다지 높지않아서 늘 사람이 줄을 서서 기다리니 예약은 필수이며 점심시간 12시 30분전에 가시면 그나마 쉽게 자리를 받을수 있답니다.


베트남 식당의 가장 기본메뉴인 소고기 쌀국수랍니다. 저는 조금 덜익힌 소고기로 주문을 했답니다.


특히 소고기 쌀국수에 빠질수 없는 라임과 박하잎을 곁들였고 매운 베트남 고추와 새콤달콤한 소스를 넣어먹었답니다. 국물은 진한듯 맑은 느낌이었꼬 고기는 기름기가 적은 결이 느껴지는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새우춘권을 시킬까 싶다가 마음을 바꿔서 시킨 소프트크랩춘권이랍니다. 이 소프트 크랩은 껍질째 먹을수 있는 게로 고소한 맛이 야채와 어우러져 느끼함은 찾아볼 수 없었답니다.

 


Shop Address:
88-90 Wellington Street, Central, Hong Kong
Tel: 2581 9992


Shop Address:
Shop No 2, 2/F Wu Chung House, 213 Queen’s Road East, Wanchai, Hong Kong
Tel: 2891 1177

Shop Address:
Shop OT G51 Ground Floor
Ocean Terminal Harbour CITY Kowloon
Tel: 2199 7779

나트랑 공식 홈페이지 : http://www.nhatrang.com.hk/index.htm


저희는 3가지 메뉴에 음료두잔을 시켰더니 TOTAL HKD 244.00 이 나왔답니다. 음료가 메뉴와 별반 차이가 없더군요. 그래도 베트남 커피맛은 진하고 좋았었답니다. 소고기 쌀국수는 HKD 46.00 소프트 크랩춘권은 HKD 48.00 오징어순대는 HKD 62.00에 10% 서비스챠지 추가됩니다. 일인당 HKD 100-150.00정도를 잡으시면 될듯 합니다. 물론 저희는 점심식사였지만 런치메뉴가 따로 있었던게 아니니 저녁식사로도 무리가 없을듯 합니다. 그외에도 다른 테이블을 보니 너무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많았고 깔끔해서 다시 찾고 싶은 장소랍니다.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