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홍콩 맛집 - 새우먹다 질려봤어? [부바검프]


제가 얼마전 홍콩 샤브샤브 맛집을 올리면서 오랜 홍콩생활에 새우로 질린지 오래됐다는 말씀을 드린적이 있는데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이 새우로 시작해서 새우로 끝났다고 해도 좋을 만한 새우전문요리점 [부바검프 - BUBBA GUMP]입니다.


사실 이날은 홍콩관광협회 행사에 저도 같이 참석하게 되었는데 서울에서 여행사를 하는 사춘동생과 동생후배들이 같이 와서 반가운 만남과 함께 저야 자주 보는 장소지만 빅토리아 피크에서 마담투소 방문후에 부바검프에서 식사를 하는 행사까지 함께 동행하게 되었답니다.


특히 부바검프는 빅토리아 픽크의 피크타워의 3층에 위치하고 있어 야경과 함께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장소랍니다. 영화 포레스트 검프를 테마로 곳곳에 영화에 등장하는 의상들과 인테리어들을 발견할 수 있으면 영화에도 등장했던 새우가 메인요리인 식당입니다.


멀리 보이는 야경이 그야말로 환상적이지요? 위에 오른쪽 사진에 RUN FORREST RUN은 식사중 오더가 필요한경우에 STOP FORREST STOP으로 바꾸시면 오더를 받으러 온답니다.




새우로 시작해서 새우로 끝난 메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였답니다. 몇가지 메뉴와 디저트를 제외하고는 온통 새우잔치를 한듯 나중에는 새우를 쳐다보기도 싫을 정도였답니다.


너무 메뉴도 많고 양도 많고 저희가 개별적으로 시킨 메뉴가 아니라 행사중 나온 음식이지만 정말 너무 많이 대접해주셔서 테이블마다 음식들이 다 남았더군요. 지금 생각하면 정말 많이 아깝습니다. 고기종류만 됐어도 우리 코난 코미 생각해서 가져왔을것을...ㅠㅠ


가격은 일인당 HKD250-300정도는 잡으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빅토리아 피크를 찾을때마다 항상 피크 룩 아웃을 가기때문에 부바검프는 익히 소문만 들었지 방문은 이날이 처음이었답니다. 저희는 단체여서 다른 음료를 시키지 못했지만 부바검트의 음료메뉴중에는 컵을 기념으로 가져올 수 있는 메뉴도 있다고 합니다.


음료 메뉴는 특이하게 역시 영화속의 내용을 토대로 탁구채를 메뉴판으로 이용해서 흥미로웠답니다. 야경을 볼 수 있는 자리는 예약이 필수이니 이점 꼭 주지하시기 바랍니다.

Shop 304 & 305, Level 3, The Peak Tower,
128 Peak Road, The Peak, Hong Kong.
Tel : (852) 2849 2867

2010/07/20 - [홍콩관광정보] - 이게 바로 백만불짜리 야경 - 빅토리아피크 퍼시픽 커피숍
2010/07/16 - [홍콩관광정보] - 스타와 함께 하는 마담투소 이야기
2010/07/15 - [홍콩맛집정보] - 홍콩 피크룩아웃카페 - 역사가 느껴지는 그곳!!
2010/07/13 - [홍콩관광정보] - 빅토리아피크 - 홍콩을 탐하다~
2010/07/12 - [홍콩관광정보] - 피크트램을 타고 빅토리아피크로 고고고!!


여담이지만 이날 식사를 끝내고 홍콩에 사는 친구들과 같이 조인을 하게 되었는데 너츠포드 테라스에서 만나기로 하고 가서는 테이블에 올려져있는 새우튀김을 보고 화들짝 놀랐었답니다. 버스를 타면서 당분간 새우는 안먹어도 될거라고 하며 웃었는데 불과 30분도 안되서 새우들(?)을 만나고보니 당황스럽더군요. ㅎㅎ 그다음에 3차로 한국식당에 가서는 매운 짬뽕국물을 먹다 무의식중에 젓가락으로 집은 새우를 집어던졌다는 전설이... 아무튼 새우때문에 행복하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했던 하루였답니다. ^^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