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쇼핑정보

럭셔리한 홍콩 쇼핑 - 페닌슐라 쇼핑 아케이드[페닌슐라 부티크]



홍콩의 페닌슐라 호텔은 홍콩을 방문하는 모든분들이 대부분 인지할 정도의 여러부분에서 유명한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더 로비[THE LOBBY]의 에프터눈티와 유명 명품관들이 즐비한 쇼핑아케이드는 홍콩을 찾는 또하나의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바로 이 페닌슐라 호텔의 쇼핑아케이드와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페닌슐라 부티크 [PENINSULA BOUTIQUE]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페닌슐라 부티크는 지하 BASEMENT 에 위치하고 있으며 B/F,G/F,M/F 이렇게 세층에 쇼핑센터가 입점해 있습니다. 특히 페닌슐라 부티크에서는 다양한 페닌슐라의 대표제품들이 구비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은 바로 에프터눈 티세트에 등장하는 케익들과 스콘이랍니다. 그리고 더불어 수제 트뤼플 쵸코렛과 얼그레이를 비롯한 다양한 차종류들도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들을 하신답니다.


저는 간김에 스콘을 몇개 사려고 했는데 오후시간대라 이미 다 팔려서 살수가 없었답니다. 전에 페닌슐라 에프터눈티 소개 포스팅에 올렸던 바로 그 스콘을 이곳에서 판매한답니다.


테디베어 수집가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중국옷을 입은 테디베어 입니다. HKD3200.00이니 원화로는 46만원 정도랍니다. 조금 비싼 가격이지만 보기만해도 부티가 좔좔 흐르는 테디베어였답니다. 물론 옆에 페닌슐라 호텔의 상징같은 호텔문지기의상을 한 저렴한 테디베어도 구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사진을 잘 못찍게해서 다양한 사진을 올리지 못하는 점이 많이 아쉽답니다. 하지만 아래 안내되어있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여러 상품목록을 보실수 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너무 좋아서 환호성이 절로 나올듯한 너무나도 다양한 쵸코렛세상이랍니다. 낱개구입도 가능하며 선물용 포장세트도 있답니다. 제가 그마나 달달이를 안좋아해서 다행이지 쵸코렛 좀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사고는 못베길듯 합니다.



이제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니 또 한해가 가는듯합니다. 나이만 먹는듯해서 별로 기쁜마음은 아닙니다만...ㅎㅎ


페닌슐라 로고가 콕 박힌 머그컵들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다음기회에 꼭 가보고 싶은 샬롱 드 닝 [SALON DE NING]이라는 럭셔리 바[BAR]랍니다. 너무 수준높을까 걱정하지 마시고 홍콩은 대부분의 5성급 호텔들의 바나 식당들이 격식에 맞는 드레스코드 제한정도만 조심하시면 얼마든지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페닌슐라 호텔의 더 로비를 비롯해 28층에 위치한 펠릭스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2010/09/27 - [홍콩맛집정보] - 영국귀족놀이 - 페닌슐라의 에프터눈티
2009/06/06 - [홍콩맛집정보] - 페닌슐라호텔 펠릭스 바 - Bar Felix

페닌슐라의 매장들은 번잡하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로 우아한 분위기의 쇼핑을 원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은 장소랍니다. 불가리,구찌,프라다,샤넬,크리스찬 디올, 루비통,에르메스,펜디등등 다양한 명품샵이 있는 곳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peninsulaboutique.co.kr/  (한글 홈페이지까지 있군요..역시...한국구매가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