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쇼핑정보

홍콩 이색 쇼핑거리들 - 나의 눈을 사로잡아요!! DNA몰


오늘은 오랜만에 홍콩 쇼핑에 관련된 포스팅이랍니다. 제눈에는 톡톡튀는 아이디어 상품들이어서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지난번 길을 걸어가다 하얀날개달린 운동화를 신고 지나가는 남자아이가 있어서 너무 신기해서 바라보는데 어찌나 빨리 지나가는지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답니다. 아마도 프로모션으로 나온 디자인이 아닐까 싶네요.


요것도 너무 이뻤는데 가격이라도 확인을 하고 싶었지만 문을 열지않아서 사진만 찍고 돌아왔답니다. ㅠㅠ


침사츄이의 빡레이 셩입 중쌈[百利商業中心]라는 오피스와 쇼핑센터에 작은 샵들 사이에 있는 곳이랍니다.
地址:尖沙咀漆咸道南87-105號
http://www.beverleycentre.com/ (많이 허접한 홈피입니다. ㅎㅎ)


빡레이에서 나오시면 주변에 임산복 전문점들 사이에 결혼 축하 기념품을 살수 있는 샵이 있습니다.
그리고 파크 호텔쪽으로 DNA라는 제법 큰 쇼핑몰이 들어섰는데 이곳도 특히안것이 많더군요.


요 슈퍼마켓 카트는 HKD 58.00 (원화 8400원정도) 일본제품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우리 코난 코미는 왜 저기서 요가를 하고 있는지 작은 미니어쳐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멀리서보고는 무슨 서류봉투인가 했습니다.


정말 돈을 들고 튀어라!! 어울릴만한 가방들입니다.
하지만 정작 저가방을 들고 있으면 돈이 많아보이진 않을듯하죠? ㅎㅎ



기념으로 준비해주는 트로피도 너무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가격보다는 기분이 좋아질듯한 선물이겠네요.


양말로 된 지갑도 특이한듯 합니다. 흘려도 누가 쉽게 안줏어갈듯 합니다. ㅎㅎ
홍콩에 오시면 먹고 보는 관광과 함께 이렇게 아기자기한 쇼핑도 하나의 재미있는 관광이 될듯 합니다.

그래도 눈이 즐거우셨지요? ㅎㅎ


10,20대취향에 맞는 물건들이 많았지만 40대인 제가 보기에는 재미가 솔솔한 쇼핑센터였답니다.
밖에서 보기보다는 안쪽이 훨씬 넒고 크더군요. 2,3층도 있으니 꼭 시간내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