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관광정보

홍콩 디즈니랜드 2013년 10월 최신 업데이트 - 할로윈데이

그동안 포스팅을 많이 못했는데 블로그를 하는 동안 디즈니랜드에 대한 글을 몇번 올리기는 했지만

올린지도 꽤 오래인듯하고 이번에 총정리의 개념으로 다시한번 디즈니랜드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주로 정보위주의 글이니 홍콩 디즈니랜드를 여행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어있으면 싶네요.

 

 

 

영화디즈니랜드공식 싸이트 : http://park.hongkongdisneyland.com/hkdl/en_US/home/home?name=HomePage

 

 

 

 

 

 

 대박디즈니랜드 퍼레이드 : http://park.hongkongdisneyland.com/hkdl/en_US/tools/calendar/dailyCalendar?name=CalendarDetailPage

 

 

디즈니랜드 가격이니 참고하세요. 만 3세까지는 무료입장 가능하며 만3세이상부터 만 11세까지가 어린이요금 적용됩니다.

 

하이2디즈니랜드 가격표보기 : http://park.hongkongdisneyland.com/hkdl/en_US/ticketsAndReservations/overview?name=OneDayTicketPage

 

 

 

 

 

디즈니랜드소개

 

2005년 9월 12일에 오픈한 디즈니랜드는 말 그대로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는 테마공원으로 어른인 저에게도 환상적인 장소임에는 틀림없었습니다. 처음 디즈니랜드를 방문했을때는 물론 다른 나라의 디즈니랜드를 방문한 경험이 없는 저로서도 조금 규모가 작다는 느낌을 떨칠수 없었지만 그래도 마치 어린시절 동화의 나라로 돌아간듯한 느낌이었답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월트디즈니사의 11번째 테마파크이며 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어 두번째로 개장했으며 앞으로 2014년도에는 상해에도 디즈니랜드가 개장된다고하는데 도쿄디즈니랜드의 3배규모라하니 중국사람들이 넓은 땅에 어느정도의 규모로 만들어낼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테마 1] - MAIN STREET U.S.A [메인스트리트 U.S.A]
[테마 2] - TOMORROW LAND [투모로우 랜드]
[테마 3] - FANTASY LAND [환타지랜드]
[테마 4] - ADVENTURE LAND [어드밴쳐 랜드]

이렇게 4개의 테마로 시작한 홍콩 디즈니랜드는 그동안 중국과의 마찰과 열악한 환경에서 일하던 직원들의 노조결성,상해디즈니랜드 건설결정등으로 연일 최악의 상태에 놓여져있었지만 전체파크의 23%를 증가하며 새로운 시도를 도모하면서 2011년도에는 [테마 5] - TOYSTORY LAND [토이스토리랜드] , 2012년도에는 [테마 6] - GRIZZLY GULCH [그리즐리 걸치] 와 [테마 7] - MYSTIC POINT [미스틱 포인트]까지 여러가지 볼거리가 더해졌답니다.

 

 

 

 

가격은 많이 비싸지만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들은 또하나의 디즈니랜드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가지는 디즈니랜드는 입구에서 가방검사를 해서 먹을것과 음료등의 반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참 대단한 상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콩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시라면 꼭 디즈니랜드방문을 계획해보세요. 멋진 추억을 만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할로윈 퍼레이드와 불꽃놀이 사진 추가합니다.

 

 

 

지하철을 이용해 디즈니랜드를 찾으실 분들은 아래 싸이트글을 참고하세요.
http://sayhk.tistory.com/63

 

 

 

 

** 다른 정보들은 웹싸이트를 참고하세요.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시면 글쓰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