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비추하는 홍콩식당들

[홍콩 맛집] 권하기에는 조금 실망스러웠던 맛집 - CAFE KEY WEST


제가 맛집 정보를 올리면서 가끔 좀 실망스러운 곳도 포스팅을 하게 되는데 오늘은 바로 그중에 한군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보통은 체인점이라 커피맛도 괜찮고 음식맛도 어느정도 이상은 될거라는 기대가 있었는데 사실상 너무 실망을 해서 다시는 가고 싶지않은 장소가 되었답니다.


물론 음식의 맛이라고 하는것은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이겠지만 그래도 감히 말씀드리자면 나름 미식가라고 자부하는 저임에도 불구하고 이거는 너무 아니다 싶었답니다.


사실은 같이 계신 지인이 돈가스가 먹고싶다고 하시길래 오며 가며 봤던 곳이라 가보자 싶어서 커리 돈가스하나와 소혀오물렛을 시켰답니다. 조금 특이한 메뉴기는 했지만 오히려 소혀스튜는 나쁘지 않았답니다. 문제는 볶음밥이라고 하기는 많이 애매한 밥과 돈가스도 너무 허전한 맛이어서 그래도 일본식당들은 기본 이상은 한다고 생각했는데 여지없이 실망을 하고 말았답니다.


Curry Deep Fried Pork Chop with Rice HKD70.00
Omelette Rice with Ox Tongue Stew HKD 75.00
여기에 HKD 35.00을 추가하면 식전빵과 스프, 그리고 음료가 하나 포함된답니다.


오히려 빵과 스프와 커피는 나쁘지 않았는데 메인이 영 실망스러웠답니다. 이맛도 저맛도 아닌 마치 공장에서 그대로  찍어나온 인스턴트 음식을 뎁혀주는 느낌이었답니다.


그림상으로 보기엔 나쁘지 않은데 말입니다. 저도 사진을 보고는 참 보기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는데 그게 아닌경우도 있구나 싶었었답니다. 키 웨스트카페는 홍콩에 여러 체인점이 있지만 제가 갔었던 곳은 i - Square 건물 6층에 위치한 곳이랍니다.

Cafe Key West
Shop 606, 6/F, iSquare, 63 Nathan Road, Tsim Sha Tsui
尖沙咀 彌敦道63號iSQUARE 國際廣場6樓606號舖

http://www.openrice.com/restaurant/sr2.htm?shopid=39760
** 홍콩의 맛집평가 사이트인 오픈라이스에는 좋다는 쪽이 훨씬 많으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랍니다.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