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관광정보

홍콩 해양공원 기념품샵과 구정행사들 - 에필로그


얼마전 구정연휴일때 동생식구들이 다녀가서 이번에 그동안 미루고 미뤘던 해양공원행을 감행했답니다. 한때는 아주 오래전이긴하지만 제 직업이 가이드였기때문에 한달에 10번이상을 갔던 적도 있었지만 언제갔었나 헤아려보니 무려 8년이 지났더군요. 사실 이번에 해양공원을 가보고는 너무 많은 변화가 있어서 깜짝 놀랐었답니다. 오늘은 맛배기로 해양공원의 각종 케릭터 인형이 주를 이루는 케릭터 샵들과 구정맞이 특별행사로 먼저 인사를 드립니다.


먼저 해양공원 그외 정보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해양공원 공식 웹싸이트 : http://www.oceanpark.com.hk/html/en/home/

아래는 가격정보입니다.




해양공원의 그외 정보들



사실 오랜만에 간 해양공원은 저에게 놀라움의 연속이었고 페케지 관광이나 단체로 오시는 분들이아니라면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셔도 아이들과 함께라면 너무 행복한 시간이 될 듯 했습니다. 덕분에 저도 조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너무 예쁘고 귀여운 마스코트들도 많았고 특히 처음보는 팬더들은 다음 관광포스팅에 소개해드리겠지만 매력만점이었답니다.


특히 구정시즌이라 많은 특별 프로그램들이 곳곳에 진행되고 있었답니다.각종행사에  빠질 수 없는 사자춤과 용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복을 불러주는  빨간색과 재물을 상징하는 금빛노란색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구정모습이랍니다. 동양최대의 테마파크에 이런 동서양의 조화도 홍콩에서만 가능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모처럼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때마침 비가오는 날씨라 좀 고생스럽긴했지만 시간이 흐르는 줄 모를정도로 이것저것 볼거리도 많고 탈거리도 많아서 해양공원 관광안내는 따로 포스팅을 다음번에 해야할 듯 합니다.

2011/10/04 - [홍콩교통정보] - [홍콩교통정보] 버스로 해양공원가기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시면 글쓰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