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관광정보

홍콩 하버크루즈관광 - 보헤니아 [Bauhinia]


오늘은 홍콩 관광의 하이라이트인 야경관광중에도 빅토리아 하버를 돌면서 뷔페식사를 곁들일수 있는 크루즈관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물론 한때는 홍콩 페케지관광코스로 무조건 일정에 들어갔던 적도 있지만 요즘은 저가상품들이 많아지면서 옵션관광형식으로 바뀐 코스랍니다.

 


개인적으로 한때(?)는 너무 심하게 다녀서 제게는 별로 큰 감흥이 없는 곳이지만 그래도 오랜 세월을 못가고나니 가끔 궁금하기는 하답니다.
야경사진과 배의 전경사진은 제가 사진을 찍은 것이고 내부 사진은 저희 직원분이 찍어오신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보헤니아는 말그대로 양자경 꽃을 뜻합니다. 홍콩의 국화이기도 하며 홍콩달러의 지폐와 동전에서도 볼 수 있는 상징적인 이름입니다.

 


홍콩섬과 침동 두군데 지역에서 내리고 탈수 있으며 대략 1시간 30분에서 2시간여정도 라이브음악과 함께 뷔페를 즐기며 홍콩 빅토리아하버의 야경을 감상할수 있는 곳이랍니다.

 

 


홍콩 시내의 일반 호텔들도 저녁 뷔페의 가격은 보통 HKD300-500 (원화 4만 5천원에서 7만원정도)의 수준이기때문에 보헤니아의 경우 비슷한 가격에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특색이 있답니다. 물론 페케지로 오셔서 옵션투어를 하실 경우는 인원수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답니다.

 

 


음식들은 말그대로 뷔페이니 동양과 서양를 통털어 중식,일식,양식을 비롯해 인도식에 디저트 과일류까지 곁들여있답니다.

 


사실 홍콩의 날씨가 너무 변덕스러운데다 습기가 많은 날씨라 안개가 많이 낀답니다.
제대로된 야경을 보기에 힘든 날씨가 많지요.
특히 빅토리아 피크에서는 일년에 반이상은 어렵지않나 싶습니다.
그럴때 오히려 스타의 거리에서 야경을 보던지 이렇게 하버크루즈여행을 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뷔페에서 빵,밥,면 먼저 드시는 분들은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일단은 이렇게 해산물이 먼저여야하지않을까요? ㅎㅎ

 


이코스는 개인관광객들에게는 부두를 찾는 것도 그렇고 예약상의 어려움도 있으므로 권해드리기 힘들고 단체나 가족단위로 홍콩을 오실경우 참고하셨으면 하는 코스랍니다. 식사가 대단히 훌륭하지는 않지만 홍콩야경에 취해서 즐거운 식사가 되는 장소랍니다. 물론 가끔 중국단체들이 들이닥치면 조금은 시끄런 저녁식사가 될 경우도 감안하셔야 합니다. ㅎㅎ

예약을 원하시면 http://www.hkasiatravel.com/xe/ 투어게시판에 글남겨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ruise.com.hk/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