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느낌이 따뜻한 피자 - 쉐키즈 피자 [Shakey's pizza]


얼마전부터 홍콩에 새로운 피자매장이 개장했었습니다. 바로 사무실 옆임에도 불구하고 눈으로 보고 지나치기만 했고 굳이 올라가서 피자를 먹자고 생각했던 적이 별로 없었는데 어느날 사무실 직원들과 점심시간에 마음이 동해 찾아가게 된 쉐키즈 피자입니다. 캘리포니아에서 1954년에 시작된 피자가게 이니 5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곳이지만 아직 한국에도 들어가지 않았고 홍콩에도 들어온지 불과 몇년 되지 않은 피자 체인점이랍니다.


저희가 찾은 곳은 침사츄이의 북경도에 위치한 매장으로 바로 스파게티하우스 위층이라 은근한 경쟁심리도 있을듯 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같이간 동생왈 "스파게티하우스 긴장좀 해야되겠어" 랍니다. 매장 컨셉이나 메뉴들도 아이디어도 돋보이고 가격역시 비싸지 않아서 기존에 홍콩에 들어와있는 피자핫이나 스파게티 하우스와 충분히 경쟁이 될듯 합니다.


실내분위기는 음식맛을 살려준다는 붉은 계통의 색감으로 따뜻한 느낌이 들었고 내부도 꽤 넓어서 가족단위나 모임을 갖기에도 충분하지않을까 싶었습니다. 그럼 그날 먹은 음식들을 소개해 봅니다.

1. TWINS PIZZA - SHAKEY SPECIAL & PEPPERONI (HKD 142.00 - 원화 21000원정도)


메뉴판을 살펴보다 재미있는 메뉴가 있어서 물어보니 피자 메뉴중에 원하는 것을 두가지 고르면 반반씩 나오는 쌍둥이 피자가 있길래 쉐키즈스페셜 피자와 페퍼로니 피자를 반반씩 오더했답니다. 피자 도우는 얇은것을 선택했고 오랜만에 참 맛있는 피자를 먹었답니다.



2. BIG MAMA PASTA (HKD125.00 - 원화 18000원 정도)


이 메뉴역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메뉴로 세가지 파스타가 함께 나오는데 크림소스 펜네와 토마토미트소스 스파게티와 바질소스 페델리니로 이루어져있어 세가지 맛이 다 괜찮았던 아주 추천하고 싶은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제가 어려부터 이태리것들을 많이 사랑합니다. 그래서 조금 맛에 인색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집은 정말 괜찮다고 엄지손가락 올려주고 싶은 곳이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파게티 하우스나 피자핫보다 한수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3. SHAKEY'S CLASSIC SPECIAL (HKD49.00 - 원화 7500원정도)


이 메뉴는 쉐키즈 피자에서 가격파괴형식의 스페셜 메뉴로 닭다리튀김 두개와 시저샐러드와 음료하나를 HKD 49.00 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메뉴랍니다. 사실 피자와 스파게티로 이미 충분해서 싼맛에 시켰지만 다 먹느라 고생을 좀 했습니다. 같이 같던 일행들의 반응도 그랬고 오늘 점심 메뉴는 선택을 잘했다는 반응이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스파게티나 피자가 먹고 싶으면 다른곳은 가지않을듯 합니다.게다가 피자핫과 마찬가지로 딜리버리 핫라인이 있어서 배달도 가능하답니다. 그외에도 파티메뉴 오더도 가능하며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elivery Hotline : 311 0000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hakeys-pizza.com/



Shakey's Pizza Store in Hong Kong

2/F, Metropole Building,
57 Peking Road, Tsim Sha Tsui
尖沙咀北京道57號國都大廈2樓
Tel: + (852) 2721 1138
Fax: + (852) 2721 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