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섬 센츄럴의 특이하고 예쁜 모습들을 보여드립니다.

 

 

왠지 친숙해보이는 얼굴...뭐가 그리 부끄러운지...

 

 

 

옷가게인데 신발가게인척하기 있기 없기 ㅋㅋ

 

 

 

나는 뒤에 남정네들 보기로...ㅎㅎ

 

 

 

왠지 주인님이 왕자님일거 같은 포스의 자전거~

 

 

 

이미 여러 블로그에서 소개된 소호의 특이한 간판..바로 옆에는 구기우남 국수집이 있다는...

 

 

 

소호의 구석구석에는 이런 작고 예쁜 갤러리들이많다는 ...

 

 

 

자세히보면 화분이 위아래로 달려있다는...

 

 

 

꽃집에 아가씨는 예뻐요!! 간판만 봐도 나는 꽃집이요!! 말하는듯...

 

 

 

내가 본곳중에서는 비쥬얼 최강인 아네스베...

 

 

 

그러나 바로 옆에는 이런모습들이 펼쳐진다는...

 

 

소호에서 만난 아이들...

도대체 너희들은 뭘 먹어서....아니 얼마나 안먹어서 몸매가 이런거니..

우리 코난 코미들은 아무리 굶어도 따라갈수 없는 몸매들...

너희들은 개가 아니라 사슴인게얌...

 

 

** 지나간 사진들을 정리하다가 홍콩섬 센츄럴의 모습들중에 그냥 묻어버리긴 아까운사진들을 올려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세요.

   홍콩을 말하다를 
  
구독+ 해보세요   
    

 

 

 

 

 

 

 

 

 

Posted by 아이미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추억★ 2012.06.22 08: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처음에 쇼윈도 신발이 진짠가 가짠가.. 한참을 봤지요..
    국수집 간판 완전 톡특합니다 ^^
    고운 주말 맞이하세요~!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6.22 09: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만 봐도 좋네요~^^

  3.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2.06.22 16: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슴보다는 ㅜㅜ 보기에는 그닥.... 구경하면서 걷는 기분이 참 좋을 것 같은 거리네요

  4.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2.06.22 16: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슴보다는 ㅜㅜ 보기에는 그닥.... 구경하면서 걷는 기분이 참 좋을 것 같은 거리네요

  5. Favicon of https://leebok.tistory.com BlogIcon 빨간來福 2012.06.25 21: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쉬 아기자기합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