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홍콩 맛집]이타조 일식 - 板長壽司 Itacho Sushi

오늘 정말 오래만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갑작스런 건강상의 이유로 며칠 병원에 입원해 있으면서 바쁜일까지 겹쳐 본의아니게 2주정도 포스팅을 쉬게 되었던듯 합니다. 다행히 큰병은 아니어서 지금은 별 문제 없지만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답니다.

 

 

 

그동안 말로만 건강이 중요하다 습관적으로 하던 소리가 정말 절실히 느껴져서 앞으로는 좀더 노력하며 살아야 할듯 합니다. 오늘은 포스팅을 다시 시작하면서 가볍게 사진으로도 느껴보실수 있는 깔끔한  일본식당 한군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홍콩에 분점이 여러곳 있지만 저는 침사츄이의 파크호텔분점을 찾았답니다. 점심 세트도 좋지만 저녁에 이렇게 사케한잔과 간단한 스시와 회를 즐기실수 있는 곳이랍니다.

 

 

장어한마리가 통째로 올라가있는 스시인데 일반 장어덮밥에 올라가는 장어와는 좀 틀려보였답니다. 맛도 역시 좋았습니다.

 

 

 

가끔 한국식 회가 먹고 싶기도 하지만 쉽게 접할수 있는건 아무래도 일본회쪽인듯 싶습니다.

 

 

 

다른 스시보다는 특히 연어를 선호하다보니 롤도 연어로 된것을 오더했답니다.

 

 

 

몇가지 종류로 시킨 스시들이 이렇게 한접시에 담아나온답니다. 한국식당도 너무 많은 홍콩이지만 골목하나건너마다 만만치않게 많은게 바로 일본식당이랍니다. 물론 기왕이면 잘하는 식당을 찾는것도 중요하답니다. 주변의 평가로는 가격대비 중상정도는 되는곳입니다.

 

 

 

 

Itacho Sushi
Shop G5-8, G/F, Park Hotel, 61-65 Chatham Road South, Tsim Sha Tsui

 尖沙咀漆咸道南61-65號百樂酒店地下5-8號舖

TEL : 2367 8233

홈페이지 : http://www.itacho.com.hk/big5/shops.html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시면 글쓰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