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주변에 계신분들이나 제 이웃블로거님들조차도 우리 코난 코미가 구분이 잘 안가신대요. 심한경우 저희엄마도 코미인줄 알고 쓰다듬으시다가 코난이라 깜짝 놀라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코난이는 저말고는 다른 사람이 터치하는것을 좋아라하지 않는답니다.자칫 잘못하다 앙 하고 물리는 수도 있지요. 제눈에는 딱 구분이 가지만 때때로 너무 똑같은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을때는 저도 신기하기까지 하답니다.


이럴땐 생각마저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을것 같답니다. ㅎㅎ

 
놀라서 어벙 입벌리고 있는 모습도 같은거임? ㅎㅎ


초롱초롱한 눈빛, 갈구하는 손모음...이건 무슨뜻? 맘마를 원하는? 아님 예쁘게 찍어주세요??


너희들 분명 천생연분일거야..암..그렇구 말고..


지난번 피검사후 결과가 좋지못해 중성화 수술을 받지못했던 코미가 오늘 드뎌 다시 병원에 갑니다. 물론 피검사를 먼저하고 결과가 좋게 나오면 수술을 하게 된답니다. 잘 되야하는데... 잘되겠지요...


코난과 코미의 확실한 비교는 귀를 보시면 알아요.. 코난이는 귀가 앞으로 납작 접혀지지만 코미는 귀가 옆으로 접혀 있어요. 물론 코난이는 넓대대하니 잘생겼고 코미는 샐쪽하니 기집애 같이 생겼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빵 터진 사진.. 먹을걸 뺏어먹을까봐 째려볼까요? ㅎㅎ
아마도 자기 짝퉁행세하는게 싫었겠지요? 나는 얘랑은 쌍둥이 하기 싫다...뭐 그런마음 아닐까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코미의 중성화 수술은 다시 보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아이미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timecook.tistory.com BlogIcon 소춘풍 2010.12.06 0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짝퉁 강아지가 눈에 들어와요. ㅋㅋ
    안뺏길려고, 째려보는 눈 봐봐요. >_<
    코난과 코미는..아마..전생에...
    부부 아니였을까요? ^^;
    쫌..싸움이 심했던 부부..여서,
    지금은 알콩달콩하게 +_+

    • Favicon of https://sayhk.tistory.com BlogIcon 아이미슈 2010.12.06 13: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전에 만난 한 부부가 생각나네요..ㅎㅎ
      정말 이쁜언닌데..남편한테(정말 안좋은..)
      너무 잘해줘서 이상하다 했더니..
      다음생에 안만나려고 참고 잘해주는거라고해서..
      저를 놀라게 했던 분이 있었답니다..ㅎㅎ

  2. Favicon of https://shlim1219.tistory.com BlogIcon ★안다★ 2010.12.06 06: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소울메이트에 한표 던집니다~^^
    코미야 힘내라 화이팅~!!!
    즐거운 한주 보내시는 아이미슈님 되세요^^

  3. Favicon of https://neodol.tistory.com BlogIcon 너돌양 2010.12.06 07: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울메이트 한표 던집니다.

  4. Favicon of https://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 추억★ 2010.12.06 08: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코와 입 주변의 팔자주름의 모양새가 미묘하게 다른거 같긴한데
    그 이상은 저도 구분이 참 어렵네요 ^^;
    기분좋은 한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5.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0.12.06 11: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슷해서 진짜 쌍둥이 같더라구요. 피검사 결과가 잘 나오겟죠..

  6. Favicon of https://www.ibagu.co.kr BlogIcon 이바구™ - 2010.12.06 12: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같이 두고 보니 분간이 갑니다.
    하지만 나중에 따로 보면 다시 헷갈릴 것 같아요.^^

  7. Favicon of http://blog.daum.net/sun-pkj-noon BlogIcon 짱똘이찌니 2010.12.06 12: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생긴 건 똑같아 보이는데~
    코미가 좀 더 볼이 넓데데 한 것이 토실해 보이고~
    코난이 홀쭉한 것 같은데..
    사진이 그렇게 찍힌 건가요?
    아니면 제가 또 코난과 코미를 헷깔리는 건가요?
    왜케 똑같은지~
    치아라도 보여 주면 좋으련만~
    하기야~
    애견샵에서 많은 말티즈 중에서도 우리 여름이를 단번에 알아 보는~
    엄마의 맘이라면 아이미슈님은 금방 찾겠죠 뭐~ ^^

  8. Favicon of https://blog.uplus.co.kr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10.12.06 15: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귀여워하는 아이미슈 님의 마음이 잘 드러나는 포스팅이에요!
    코난이 귀는 둥글하니 생겼고, 코미 귀는 삼각형인 것 같아요 ㅎㅎ

  9. Favicon of http://blog.daum.net/myfoods BlogIcon 칼스버그 2010.12.06 17: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똑 같아요..
    마치 거울에 비친 모습...ㅋ~
    쌍둥이 같기도 하고..^^;;
    아이미슈님도 헷갈릴 때 있지않나요?

  10. Favicon of http://blog.naver.com/mapojs BlogIcon 리플리 2010.12.06 18: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강아지 천국인 홍콩인지라 쪼꼬 푸들이라도 한마리 키우고 싶은데
    옆지기가 이미 집에 한마리(?)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ㅠ

  11. Favicon of https://kukuhome.tistory.com BlogIcon 쿠쿠양 2010.12.10 20: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점점 닮아가는 듯한..ㅎㅎㅎ
    같이 살면 더 닮아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