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코난
성별 : 남자
나이 : 4살 반
성격 : 의젖하고 남을 배려(?)해줄 줄 알며 생각이 많음.
장점 : 주인밖에 모르는 충직함
단점 : 주인아닌 사람은 물려고 하는 엉뚱함..ㅠㅠ
특징 : 땅에 떨어진 음식 안먹음,무지하게 까다로운 입맛,
손 줄줄 아나 맘 내켜야 줌.본견이 사람인줄 암.
하고 싶은 말 : 내인생의 동반자. 끝까지 함께 했으면..


이름 : 코미
성별 : 여자
나이 : 2살 반
성격 : 혼자만의 세계가 있음. 천방지축 정신없음.
장점 : 온세상 사람과 적대감이 없는 사교성(?)
단점 : 엉뚱하게 활발함이 지나침.
특징 : 손달라고 아무리 가르쳐줘도 관심없음.
온세상의 음식은 다 먹겠다고 달려듬,땅에 떨어진 음식
진공청소기 수준으로 빨아들임.
TV를 볼 줄 암, 네발달린 동물만 나오면 거의 미쳐감. ㅠㅠ
하고 싶은 말 : 코난 좀 그만 괴롭혀..제발 ㅠㅠ


언제봐도 이쁜 나의 귀염둥이들...
나의 활력소...
기운내자...




역시 혼자만 티비 시청하고 있는 코미, 코난은 티비는 관심밖이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귀여운 애완동물 세상]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Posted by 아이미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_^ 2009.05.18 21: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토닥 토닥~
    궁딩이 팡팡~ 해주고 싶어요..ㅎㅎ
    이쁜 아가들 사진 잘 보고 가요..ㅎㅎ

  2. Favicon of https://sayhk.tistory.com BlogIcon 아이미슈 2009.05.19 02: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이쁜 아기들이죠? ㅎㅎㅎ 궁둥이 특히 매력적이랍니다..

  3. 장군장미 2009.06.29 12: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사 봤어요^^
    둘의 뒷모습..너무 귀여워요^^
    티비에 집중하시는 코미양..진정,,보고있는거니??? 알아듣겠니??
    담에..엄마한테 통역해달라구 하거라..^^
    너무 귀여워서 한참 보다 갑니다.^^

  4.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09.07.27 00: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왠쥐 럭셜한 삶을 살 것 같은 코난과 코미;;;ㅠㅠ 울집 불쌍한 강아지는 그저 안쓰럽;;;
    그나저나 코난이와 코미!! 니들도 타지서 고생 많은거 알지만! 아이미슈 님 옆에서
    꼭 좌청룡 우백호가 되기를!! 한국 나오면 오빠,횽아가 함 쏜다ㅋㅋㅋㅋ

  5. BlogIcon 코난 코미 2009.08.25 15: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연히들렸는데
    아가들이 너무예뻐요^^*

  6. Favicon of https://timecook.tistory.com BlogIcon 소춘풍 2010.07.27 17: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위에 아이디 )b 코난 코미님이 있으시네요.
    신기한 인터넷 세상 ^^
    코난 코미 오늘도 건강히 잘지내고 있나요?
    문득, 생각나서, 구경하는 중이랍니다. ^^

  7. armstronghappy 2010.09.24 11: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강아지들도 TV를 보면서 소리나면 고개를 갸우뚱 갸우뚱 하지요? 저희집 강아지들은 영어도 알아듣고 한국말도 알아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