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포켓정보

홍콩 여행시 옷차림 - 사진으로 보는 계절별 옷차림 참고하세요.


오늘은 홍콩여행시에 홍콩 날씨도 궁금하시지만 날씨 온도만 보고는 옷차림을 가늠하기 힘드실듯 하여 홍콩 옷차림을 계절별로 안내해드립니다. 습도가 높은 나라이다보니 온도보다 더 덥게 더 춥게 느껴진답니다.




in hong kong홍콩 겨울철 옷차림 (대략 12월에서 2월) 


홍콩 겨울철 기온은 보통 10-20도 정도지만 영상 10도를 내려가면 사람이 얼어죽을 정도의 날씨이니 온도만으로 옷을 준비하시면 안됩니다. 꼭 패딩하나정도는 준비하고 오셔야하며 10도 미만의 경우는 한파주의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n hong kong홍콩 봄,가을 옷차림  (3-4월 & 10-11월) 

홍콩의 봄과 가을은 굉장히 짧은 편이어서 여름옷차림에 간단히 걸칠 가디건정도를 준비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특히 냉방이 심한 나라이니 이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n hong kong홍콩 여름 옷차림  (5월부터 9월) 

홍콩의 여름날씨는 습도가 90%가 넘는 사우나를 방불게하는 더위로 일명 찜통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내에는 너무 냉방이 쎄서 온도의 차이가 심하므로 바람막이나 가벼운 걸칠옷을 하나정도는 준비해두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5월중순에서 6월사이에는 우기가 있습니다.




** 그리고 제가 일주일마다 날씨 정보를 업데이트 하는데 홍콩의 날씨가 궁금하신분들은 날씨 카테고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일간 홍콩날씨 보기 공식홈페이지 : http://www.hko.gov.hk/wxinfo/currwx/fnd.htm
날씨 싸이트는 그날그날 업데이트가 되니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