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빵이 맛있는 곳 - Panash Bakery & Cafe


오늘은 홍콩맛집중에서도 제과점과 식당이 같이 결합 되어있어 평상시에도 이집 빵이 맛있어서 자주가고는 했는데 얼마전 점심 런체세트를 맛보고는 아주 강추하게된 식당이랍니다.


파나쉬 베이커리 카페는 홍콩의 다른곳에도 지점이있지만 저는 가까운 i - Square점을 찾았답니다.


바로 카페와 베이커리가 옆으로 붙어있고 오픈되어있어 양쪽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특히 다른곳보다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빵이 맛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런치세트는 보통 HKD 60.00 -100.00정도 사이로 스프와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날짜마다 조금씩 변동이 있으니 메뉴는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빵이 맛있는 곳인만큼 먹기좋게 따뜻한 빵이 나오고 스프는 특이하게 머그컵에 나온답니다.




런치 세트 A   Tuna & boiled egg sandwich / French Fries HKD.66.00 (원화 9900원정도)


런치세트 B Cheese baked meat sauce spagetti HKD 68.00 (원화 10000원정도)




제 입맛에는 제일 잘 맞았던 메뉴인데 아무래도 시간은 조금 걸렸답니다.


런치 세트 C Fresh salmon & crab roe spagetti / cream sauce HKD 72.00 (원화 10800원정도)


음식들도 깔끔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점심런치세트로는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이사진은 두번째 갔을때 찍은 사진이랍니다. 특히 여자들끼리 왔을때는 만족도가 더 올라가지 않을까 싶어요. 여자분들이 좋아라할 분위기랍니다. 가끔 스파게티가 생각날때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Panash Bakery & Cafe
Shop 305, 3/F, iSquare, 63 Nathan Road, Tsim Sha Tsui
  尖沙咀 彌敦道63號iSQUARE 國際廣場3樓305舖
TEL : 2327 7071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