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홍콩맛집]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이태리식당 - 오스테리아


오늘은 오랜만에 이태리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그동안 왜 포스팅을 못했는지 몇달이 지났는데 그만 깜박했었던 모양입니다. 특히 홀리데인 인 골든마일 호텔 Mezzanine Floor에 위치하고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이태리 식당이랍니다.


특히 음식들이 정갈하고 분위기도 있는 곳이라 연인과 함께 특별한 날에 움직여보아도 좋을듯한 장소랍니다.


특히 오픈된 주방이 입구에 보이고 널찍한 실내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분위기로 와인한잔과 함께 이태리 음식을 즐기기에는 아주 적당한 장소가 아닐까 싶답니다.



사실은 한국에서 오신 지인분이 라자니아가 먹고 싶다고 하셔서 선택한 식당인데 홈메이드 라자니아는 느끼한것을 한없이 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조금 과했던듯 싶어서 조금 죄송했더랍니다.


그나마 피자는 치즈도 너무 풍부하고 맛도 좋아서 라자니아에 실패한 마음을 위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어려서부터 저는 토마토소스가 좋았고 이태리음식이 너무 잘 맞았답니다. 가끔 전생이 의심스러울정도였지요. ㅎㅎ 그래도 오래 안먹어주면 가끔은 스파게티나 피자가 생각날때기 있지요. 요즘이 바로 그럴때랍니다. 아무래도 요며칠 작정하고 집에서 만들어봐야할듯 싶답니다.

Osteria Ristorante Italiano
Mezzanine Floor, Holiday Inn Golden Mile, 50 Nathan Road, Tsim Sha Tsui

尖沙咀 彌敦道50號金域假日酒店閣樓

TEL : 2315 1010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