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에서 살아요!!/코난코미 이야기

애견계의 붉은 악마 - 코난 코미의 월드컵준비



바야흐로 때는 월드컵이 3일밖에 남지않은 세계의 축제가 기다려지는
이때 코난 코미도 몰라라 할 수 없어 전에 입던 붉은 악마 의상을
찾아 보았답니다.
조금 작아지긴 했지만 억지로 껴입어보고 붉은 악마의 응원에 동참해 봅니다.





아마도 또 축구를 보며 광분하는 엄마를 보면서 코난 코미는 깜짝깜짝 놀라기도 하겠지만 그래도 월드컵맞이 패션쇼는 한번 해줘야
하는듯해서 깨끗이 세탁해서 어제 촬영을 해보았답니다. ㅎㅎㅎ




홍콩에서도 케이블 티비에서 독점방송이 될듯 합니다.
저희집은 나우티비밖에 없어서 지금 심각하답니다.
각 한국식당에서도 월드컵준비를 할것이고 특별 서비스를 선전하는 곳도 있더군요.
압구정에선 각 테이블에 공짜치킨을 제공한다지요...그런데 저는 너무 떨려서 집에서 혼자 기도하다 광분하다 봐야지...
같이 보기는 힘들듯 합니다. ㅎㅎ
한국에서는 SBS에서 단독 방송을 한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해외에서 시청하기에는 결국 아프리카밖에 방법이 없는건지..
사실 케이블 티비가 있다고 하더라도 그래도 우리나라 아나운서와 해설로 들어야 실감이 난답니다.
다른나라 방송 들으면 우리나라 선수 골넣었다고 그리 흥분도 안하니 말입니다..ㅋ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리기 시작합니다. 2002년의 영광을 다시한번 재현할 수 있었으면 싶네요.
평가전 몇게임을 두고 다 판단할 수는 없지만 사실 아쉬운점이 많았네요.
하지만 또 본게임은 다를테니 희망을 가져보면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해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입니다.


요즘 코난 코미데리고 박수치는 연습시키고 있습니다.
짝짜짝짝짝!! 박수칠줄 알면 정말 예술일텐데요..ㅎㅎ


다음뷰손가락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분들이 이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