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홍콩 라마섬 레인보우식당

홍콩호텔프로모션                                                                   홍콩에어텔전문


또 다른 홍콩의 매력을 원하신다면 홍콩 주변의 섬관광도 권해드리고 싶다.
홍콩 라마섬의 레인보우 식당이다. 섬과의 무료 셔틀 운행으로 관광객들도 어렵지 않게 방문이 가능하다.
마치 작은 항구에 온듯한 섬의 고즈넉한 야경이다.
음식주문의 그냥 메뉴판으로 해도 되지만 조금더 신선한 해물을 원하신다면 직접 수족관에서 고르는 방법도 있다.
중국식 당면과 마늘소스를 듬뿍 올린 가리비 찜이다. 해물요리에 빠질 수 없는 기본 메뉴이기도 하다.
블랙빈소스와 야채를 함께 볶은 맛조개볶음이다. 블랙빈 소스는 한국인의 입맛에는 어떤 요리에든 잘 맞는 듯 싶다.
오분자기.. 작은 전복찜이다. 큰 전복이 아니라면 적당한 가격에도 맛볼 수 있다.
후추와 소금으로 볶은 갯가재 볶음이다. 홍콩말로는 라류하라고 불리운다. 껍찔을 잘 까기위해선 오랜 노하우와 경험이 필요하지만 비싼만큼의 만족을 준다.
조주식 게찜이다. 홍콩에서는 일반 게찜은 주로 홍초(빨간식초)와 곁들여 먹는다.
생강채와 홍초를 같이 넣고 먹든지 흑초에 설탕을 가미한 소스는 주로 상하이게를 먹을 때 곁들인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바로 랍스터회이다. 일본인 관광객들이 홍콩을 찾으면서 아열대 바다라 일반회를 즐길 수 없는 홍콩의 환경으로 인해 주로 랍스터 회를 즐긴다.
회로 먹고 남은 머리와 다른 부위로 스프나 볶음 그외 요리로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우리는 이날 치즈를 넣은 파스타로 주문을 했다. 사실 랍스터 회는 자주 먹을 수 없는 메뉴이기는 하지만 관광으로 오실 경우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메뉴들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 사실 랍스터와 갯가재만 아니면 좀더 저렴한 해물요리를 즐길수도 있다.그외에도 조개볶음,생선스팀,오징어볶음등 쉬운 메뉴들도 많이 있다.
배로 오고 가는 시간들을 감안하면 조금 느긋한 홍콩관광을 즐길때 권해드리고 싶은 코스이다.

(( 배는 침사츄이 스타페리옆에 시계탑안쪽 부두에서 출발한다.

웹싸이트 안내 http://www.rainbowrest.com.hk/tchinese/main/ 

For enquiry and reservation
please call 2982 8100 or fax to 2982 8319.



Rainbow Restaurant Address
16-20, 23-24, First St. Sok Kwu Wan, Lamma Island, HK
Tel: 29828100 Fax: 29828398
E-mail : rainbow@rainbowrest.com.hk

Winstar Seafood Restaurant Address
1A-1B, First St. Sok Kwu Wan, Lamma Island, HK
Tel: 29828338 Fax: 29828268
E-mail : rainbow@rainbowrest.com.hk

2009/05/18 - [홍콩구경하기] - 라마섬구경하기
2009/05/18 - [홍콩에서타기] - 라마섬 가는 길 - 레인보우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