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홍콩맛집] 독일 맥주바 - Biergarten German Bar Restaurant

오늘은 제가 전에도 몇번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 다양한 음식들을 소개해드리지못한듯 하여 오늘은 주로 음식 위주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정식이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20여년이 넘게 독일바로 부르는 장소라 이하 명칭은 독일바로 통칭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에게는 홍콩에서의 모든 세월이 함께한 장소라고해도 무리가 없는 곳이랍니다.
 


스물셋 그야말로 꽃다운 나이에 홍콩에 와서 이제 그숫자의 두배가 된 꼬박 반여생을 홍콩에서 보냈고 그세월을 함께한 장소이다보니 저에게는 늘 정겹고 편안한 장소랍니다.  1984년도에 현 위치에서 두가게 아래쪽인 스페인바 자리에서 오픈한 이후에 지금 현재의 자리에 옮겨서 운영한지도 십수년이 지났답니다.


독일바는 음식도 잘하는 곳이라 종종 이곳에서 저녁을 즐기기도 하는데 식전빵은 고급레스토랑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맛이랍니다. 퇴근후 곧바로 들려 간단한 저녁겸 안주를 시켜놓고 와인몇잔하기에는 아주 좋은 장소랍니다.


특히 독일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소세지 메뉴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전에도 소개해드렸던 독일식 족발 학센이랍니다. 제가 다른곳에서도 이메뉴를 먹어봤지만 역시 독일바가 최고인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하기때문제 종종 시키게 되는 메뉴가 바로 훈제연어 샐러드랍니다. 백포도주와 함께 아주 안성맞춤인 메뉴랍니다.


역시 가장 많은 인기가 있는  Mixed Sausages Platter (모듬소세지)입니다. 물론 이사진들은 몇차례 간것들을 조합한거랍니다.


특히 지난번에도 포스팅했지만 바로 옆 지하에는 전통 독일식당이 생겼고 그 위쪽에는 간단하고 저려만 길거리 와인바가 생겨서 여러가지 취향을 만족시킬주 있는 장소로 변화하고 있답니다.



2011/08/08 - [홍콩맛집정보] - 맥주통안에서 식사를 - Biergarten Fass
2010/11/26 - [홍콩맛집정보] - [홍콩맛집] 제대로된 독일식 족발 학센과 독일 맥주가 있는 곳 - BIERGARTEN
2009/06/23 - [홍콩맛집정보] - 홍콩에서 마시는 독일맥주 - BIERGARTEN

  尖沙咀 河內道8號東銘商業大廈地下
 공식 홈페이지 : http://biergarten-hongkong.com/

** 홈페이를 참고하시면 메뉴와 여러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