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호텔정보

[홍콩 호텔 정보] 하버그랜드 홍콩 호텔



- 호텔위치

하버프라자 호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최고급 호텔인 하버 그랜드 홍콩은 2009년 6월에 오픈하였습니다.
홍콩 심장부에 위치하고 지리적으로 해안가에 아늑하게 자리잡고 있는 호텔입니다. 또한 홍콩 최고급 5성급 호텔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호텔 투숙객은 코스웨이베이, 완차이 및 센트럴에 위치한 MTR 지하철 역, 최신 유행을 선도하는 쇼핑센터, 비즈니스 지역까지 불과 몇 분안에 도보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홍콩섬에서 무료 셔틀 버스도 운행중입니다.

- 호텔객실

86개의 럭셔리한 스위트와 7개층에 위치한 202개의 하버 클럽 객실을 포함하여 828개의 현대적인 감각의 최신 호텔 객실에는 유/무선 광대역 인터넷 연결이 설치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빅토리아 항구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선별된 객실에서는 온수 자쿠지가 구비된 전용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스위트 룸에는 장기 투숙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간편한 조리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 호텔 편의시설

비즈니스센타 : 비서 서비스,인터넷연결 ,회의시설 제공.
객실 편의시설 : 유무선 광대역 인터넷 연결 DVD플레이어 37인치 LCD TV(케이블 및 위성프로그램 포함),객실내 영화시스템,개인안전금고,전요바 운영 , 하버클럽라운지 운영 , 24시간 전용 식사 서비스,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 실외 온수 수영장, 자쿠지 및 어린이 수영장,스파 마사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수영장 : 투숙객무료 -인터넷 : 가능 -방과방 : 8 + 방번호 - 국제전화 : 9+001
- 조식식당 :3층 - 로비 :G/F층
- 무료 셔틀버스 운행

주소 : 23 Oil Street, North Point, Hong Kong(mtr Fortress Hill Station, Exit A)
전화번호 : (852)2121-2688

** 넓은 로비와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호텔로 자유여행객이나 전시회 비지니스로 홍콩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권하고 싶은 호텔이랍니다.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