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관광정보

사진으로 보는 홍콩 관광 -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담투소


지난주 해양공원편에 이어 요즘 관광객 놀이에 맛이 들렸나봅니다. 사실은 작년가을에 사진을 찍어두고는 전에 포스팅한적도 있기에 다시 포스팅을 안하고 미뤄났던 마담투소편을 업그레드 포스팅발행하려하고 합니다. 특히 밀랍인형중에는 레이디 가가가 추가되었답니다.



마담투소 홍콩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정치인들과 연예인,스포츠스타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실물과 동등한 크기의 밀랍인형이 100여점 전시되어있답니다.


가장 최근에 생긴 레이디가가의 밀랍인형이랍니다. 이분은 어쩔때보면 서인영씨랑 조금 비슷한듯도 싶습니다.


마담투소의 진열순서는
1. 홍콩의 스타 - 홍콩의 유명한 엔터테이먼트 인사들
2. 역사및 국가영웅 - 세계적인 정치인들을 비롯 유명인사들
3. 월드프리미어 - 아시아의 스타와 월드스타들
4. 공포의 방 - 스크림 공포 체험관
5. 챔피언 -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
6. 뮤직 아이콘 - 홍콩을 비롯 세계적인 가수들
7. 밀랍손코너 - 자신의 손을 밀랍으로



보면 볼수록 신기한 밀랍인형의 제작과정도 간단히 소개가 되어있답니다.


이분은 특별히 픽트램 승차역에 설치되어있는 홍콩최고의 갑부 이가성씨랍니다. 자세한 소개는 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010/07/12 - [홍콩관광정보] - 피크트램을 타고 빅토리아피크로 고고고!!



중국과 홍콩의 과거와 현재의 정치인들입니다.


밀랍인형중에는 역사에 남을 전쟁을 일으킨 장본인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그외 마담투소의 자세한 설명은 예전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0/07/16 - [홍콩관광정보] - 스타와 함께 하는 마담투소 이야기
2010/07/20 - [홍콩관광정보] - 이게 바로 백만불짜리 야경 - 빅토리아피크 퍼시픽 커피숍
2011/07/06 - [홍콩맛집정보] - 홍콩 맛집 - 새우먹다 질려봤어? [부바검프]
2010/07/13 - [홍콩관광정보] - 빅토리아피크 - 홍콩을 탐하다~



마담투소 가는법 :

뉴월드 퍼스트 버스 15C + 피크트램 - 센츄럴(Pier 7)에서 뉴월드 퍼스트 버스 15C번을 타고 가든로드 피크트램역에서 하차

도보 + 피크트램 -센트럴 MTR역 J2 출구로 나와서 챠터가든 길을 따라 가든로드로 올라와서 피크트램역에 도착. 피크트램으로 환승하여 피크타워에 하차.

뉴월드 퍼스트 버스 15C - 센트럴 (Pier 7) 역에서 나와 애드머럴티 완차이를 경유하여 피크 트램역으로 온 후, 피크 트램역까지 도보.

미니버스 (셔틀버스) 1번 - MTR 홍콩역 F 출구에서 인터내셔널 파이낸스 센터2의 미니버스 정류소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피크로 간 후, 피크타워까지 도보.

마담투소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0시 - 밤 10시 (마지막 입장은 오후 09:45분)

마담투소 공식 웹싸이트 보기 : http://www.madametussauds.com/hongkong/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시면 글쓰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