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쇼핑정보

홍콩최대 화장품 할인점 - SA SA [莎莎]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홍콩 최대규모의 화장품 할인점인 사사 [莎莎]를 소개해드립니다. 정말 얼마나 장사가 잘되는지 요즘은 눈뜨면 늘어나는게 사사 매장인듯 합니다.


사사가 처음 생길때만해도 어떻게 품질을 믿고 사느냐? 또는 안좋은 화장품만 판다는 얘기들도 참 많았었는데 여러가지 기우를 뒤로하고 정말 홍콩내에서 승승장구하는최고의 화장품 할인점으로 자리 잡았답니다.


지금은 홍콩시내 곳곳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마치 골목건너마다 사사의 간판을 볼 수 있는 정도가 된듯 합니다.


요즘 홍콩의 면세점을 비롯해 명품샵들은 더이상 세일을 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수요를 감당하지 못할 지경이라고 합니다. 이게 다 대륙사람들 때문인듯 사사 역시 늘 대륙사람들로 만원이 되어 줄을 서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저역시 다른 샵들보다 매장도 규모가 큰편이고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화장품이 필요할때 자주 이용하기도 한답니다. 지금은 한국 화장품들도 곳곳에 눈에 보여서 반갑기도 하더군요.


그외에도 사사자체 제작 화장품들과 멤버쉽카드를 만들면 할인도 가능하답니다. 물론 일정금액 이상을 구입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asa.com/SasaWeb/kor/sasa/home.jsp
홈페이지에 한글도 있어서 너무 좋더군요.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