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태호해선식당 - 太湖海鮮城 [TAI WOO]

오늘은 관광객들보다 홍콩 현지인들에게 더 인기가 있는 태호해선성을 소개해드립니다. 홍콩에서 주최하는 각종 음식대회에서 다수 수상을 한 식당으로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메뉴도 수상한 작품들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특히 각종 해산물이 전문이기도 하지만 닭요리역시 특이하고 인기가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답니다.


침사츄이 살람도에 위치한 식당으로 다른곳에 분점도 있습니다. 늘 손님이 많은 식당일 가능한 예약을 하고 가는 편이 좋답니다. 메뉴역시 사진으로 되어있어 굳이 글을 몰라도 시키시기에 불편함이 없답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aiwoorestaurant.com/eng/contact.htm

Tsimshatsui Branch    

Address: 14-16 Hillwood Road, Tsimshatsui, Kowloon
  (Jorden MTR Exit D)
Booking TelNo.
2368 5420
Fax Number:
2369 9773
Business Hour: 10:00am to 3:00am (Sun)
11:00am-3:00am(Mon-Sat)


홍콩은 특히 닭요리를 선호하는데 뼈속까지 익히지않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게 홍콩닭요리의 특징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통 닭한마리가 HKD 150.00 - HKD 200.00 정도랍니다. 반마리도 오더가 가능하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수박쥬스와 쨔쵸이 그리고 매운고추가 잔뜩 들어간 간장소스랍니다. 고추와 다진마늘,파채를 넣고 본인 호불호에 따로 제조한답니다.


음식 전체가 깔끔하고 가격은 중간정도의 가격입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양갈비 샤브샤브가 싸고 저렴한 곳이랍니다. 점심에는 딤섬도 잘하는곳이고 주변에 잘하는 식당이 많은 곳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