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호텔정보

로얄 퍼시픽 호텔 - ROYAL PACIFIC HOTEL


로얄퍼시픽 호텔 프로모션 싸이트  http://www.bluetourhk.com/

- 호텔위치

침사츄이 광동도의 하버시티와 연결되어 있으며 중항성 (마카오,심천행페리부두)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스타페리와 도보로 5분정도의 거리이며 바다쪽에 위치해서 밤에는 호텔외부에서 홍콩섬 전경을 볼 수도 있으며 구룡공원과 연결해서 네탄도로 이동이 가능하다.
호텔윙쪽은 방이 작은편이며 타워윙쪽은 방이 넓은 편이다. 한호텔에서 두가지의 쵸이스를 가질 수 있는 유일한 호텔이기도 하다.

 - 호텔 부대시설
중항성쪽의 각종 쇼핑센터와 연결되어있으며 타워와 호텔 사이드 두 건물로 나뉘어져있다. 특히 방이 넑은 타워쪽은 트리플룸으로 권해드리고 싶은 홍콩에서는 드물게 넓은 사이즈이다. 지하에 식당과 로비와 연결되는 바에서는 홍콩섬 야경을 즐길수도 있다.
 

- 수영장 : 없음 -인터넷 : 가능 -방과방 : 1 + 방번호 - 국제전화 : 8+001 - 침대스타일 : 싱글 + 싱글
- 조식식당 : 2층 - 로비 : L층

** 비즈니스 또는 자유여행객으로 오시는 분들은 물론 특히 전시회참관을 목적으로 하는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은 호텔입니다. 스타페리와 인접해있어 홍콩섬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하버시티와 갤러리아 면세점이 있는 광동도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 또는 시장조사에 용이한 위치입니다.

지도출처 http://hongkong.edus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