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포켓정보

홍콩 중고카메라가게와 카메라 수리점




                홍콩에서 카메라살때 참고내용
                 http://sayhk.tistory.com/584


먼저 카메라나 렌즈가 탈이 났을때 홍콩은 서비스센터들이 굉장히 느린편이랍니다. 물론 한국 사람들이 뭐든지 빨리 빨리 급한면도 없지않아 있답니다. 보증기간이 지난경우 카메라나 렌즈를 고칠 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립니다.


바로 킴벌리로드이 미라호텔(구 미라마호텔) 바로 옆건물이며 잡지 자판대를 끼고 안으로 들어가시면 중고카메라를 판매하는 샾들이 밀집해 있답니다. 디카와 필카로 몇집들이 구분되어서 가격을 써붙이고 있지만 가격은 내고가 가능합니다.


 물론 저같이 렌즈를 내다 팔아도 됩니다. ㅎㅎ
저는 어제 포스팅에도 썼듯이 이런저런 우여곡절로 캐논렌즈군을 내다 팔고 삼성NX100을 구매했는데 사실 어두운데서나 우리코난 코미같은 움직임이 빠른 동물 사진을 찍을때 좀 아쉬운면이 있지만 대체적으로는 만족도가 높은 카메라입니다. 제가 들고다니기엔 사실 좀 중노동에 가까웠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방이 많이 무거운편인데 거기다 카메라와 렌즈가지 가지고 다니기엔 좀 힘들었기때문에 지금 현재 그다지 큰 후회는 없답니다.


이곳이 바로 카메라수리점인데 저는 3번을 갔다가 결국 별거아닌일로 해결을 받고 온적이 있답니다. ㅎㅎ
렌즈에 먼지같은게 껴있었는데 별 문제없다고 그냥 찍으라고 하시고 렌즈커버가 갑자기 안열려서 고생한적도 있고 카메라 오작동때 간적도 있었는데 이상하게 이분 손에만 가면 해결이 되더군요. 단골들도 많은듯 하고 왠만한건 이곳에서 수리를 한답니다. ㅎㅎ


** 제가 오늘은 하루종일 외부행사에 참여하기때문에 이웃방문이 어려울듯 합니다. 죄송합니다.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