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관광정보

홍콩 뉴타운 프라자 - 스누피 월드[SNOOPY'S WORLD]


오늘은 사틴역과 연결되는 뉴타운 프라자의 스누피 월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스누피 월드기 목적은 아니었고 사틴쪽에 위치한 도풍산 교회를 방문하기 위새 사틴역에 갔다가 먼저 스누피 월드에 들리게 되었답니다. 도풍산 교회의 감동적인 이야기는 다음편으로 이야기를 풀어나야 할듯 합니다.


스누피월드는 세계에서 두번째로 홍콩에 지어졌으며 챨리브라운 카페와 함께 어린이들의 사람을 듬뿍 받는 장소로서 무료로 오픈되어있는 공간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따뜻한 날씨와 함께 아이들을 데리고 나온 부부들로 넘쳐나는 장소였습니다.
사진 오른쪽위의 미니카누는 뉴타운프라자에서 물건을 산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무료로 타실 수 있으면 주말에는 HKD100.00이상인경우에 가능하다고 합니다.사틴지역은 신계지역중에는 가장 발전된 곳으로 아파트 단지와 함께 대형 쇼핑몰인 뉴타운 프라자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의 산타로사에는 [피너츠]만화를 그린 챨스 먼로 슐츠를 기념하는 박물관이 있다고 합니다. 1950년 10월 2일부터 연재가 시작된 스누피의 나이도 이제 환갑이라고 할수 있는데 아직까지도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케릭터가 아닐가 싶답니다.


좀 작은 곳이라 스누피 월드만 방문하기 위해서 사틴을 찾기에는 좀 뭐하지만 사틴의 이케아와 뉴타운 프라자에서 쇼핑을 즐기기 위해 함께 찾으시면 괜찮으실 듯 합니다.


줄을 서있어서 뭔가하고 드려보니 풍선으로 예쁜 동물이나 검모양을 만들어서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선사하고 있었답니다. 역시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랍니다.



주소 ; Level 3 Podium, Phase One, New Town Plaza,
Sha Tin, New Territories

개장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입장료 무료

문의 : (852) 2684 9175
홈페이지 : http://www.newtownplaza.com.hk/eng/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