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에서 살아요!!/이런저런 말말말

2010 티스토리 베스트블로그 감사합니다. - 해피크리스마스!!


며칠 쉬는 동안 아주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어 이렇게 인사를 드리려고 합니다. 2009년에 이어 올해도 베스트블로그의 영광을 차지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내년에도 열심히 노력해서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했으면 하는 희망이랍니다.


변화가 있었다면 2009년에는 미디어블로그부문에서 2010년에는 여행블로그부문에서 뽑혔다는 차이정도입니다.  제가 아무래도 홍콩에 거주하는 블로거이기때문에 올해는 홍콩여행정보에 중점을 두었는데 내년에는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과 제가 쓰고 싶은 속마음을 풀어놓는 진심이 녹아있는 포스팅을 올리면 어떨까 생각을 해봅니다. 벌써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들입니다. 즐거운 성탄 보내시고 이웃여러분 모두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베스트 블로그에 뽑힌분들 모두 축하드리며 다른 이웃블로거분들도 내년에는 분발하시고 노력하시어 내년에는 더 많은 이웃분들과 기쁨을 함께 했으면 합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행복했던 시간들과 힘들었던 시간들이 함께 생각이 납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블로깅을 하셨으면 합니다. 며칠 쉬다보니 블로그가 제 일상이었기도 하지만 부담이되기도 했었구나 싶어서 앞으로는 좀더 즐거운 블로깅을 하려고 노력해보렵니다. 감사합니다.

** 아직 겨울잠중에 잠시 인사드립니다. 매주 토요일 날씨정보는 계속 이어갈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