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깔끔한 분위기의 베트남 식당 - PHO24


오늘은 홍콩맛집중에서도 베트남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홍콩역시 베트남 난민들을 받아주면서 홍콩에 내노라하는 잘하는 베트남식당이 많기도 하지만 요즘은 인테리어는 물론 음식역시 담백하고 깔끔하게 변화하는 듯 합니다. 특히나 홍콩사람들 자체가 쌀국수를 좋아라하고 국수요리가 많은 나라인만큼 베트남식당의 경우 쌀국수 하나만 잘해도 평정이 가능하다고 생각이 된답니다. 저도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다른 음식과 마찬가지로 흉내만 내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된 원조집을 찾기란 쉽지않은듯 하답니다. 그중에서도 맛도 나름 괜찮고 깔끔하고 위치도 좋아 찾기도 쉬울듯한 곳을 오늘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전에도 몇번 소개해드린 아이스퀘어 3층에 위치한 식당이랍니다. 주변에 일식집도 있고 몇군데 식당이 있었지만 인테리어도 깔끔한게 괜찮다 싶어서 자리를 잡게 되었답니다.


PHO24 공식 홈페이지 : http://pho24.com.hk/index.html
홈페이지를 보니 아이스퀘어 외에도 사틴에도 분점이 있답니다.
** 베트남에서도 유명하고 한국에도 지점들이 있다고 합니다.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아이스퀘어의 수준에 맞는 식당이었던듯 합니다. 물론 살짝 저에게 실망을 준 식당들도 있습니다만 제가 사진만 찍어놓고 아직 포스팅을 못한곳도 있답니다.


상아우욕허판을 시켰는데 정말로 소고기가 생고기 상태로 나와서 깜짝 놀랐답니다. 메뉴에 보니 소고기를 한접시 따로 국수와 시키는 메뉴도 있더군요. 게다가 저희에게 중요한 바질(다른곳은 박하잎을 주는곳도 있음)과 숙주,라임이 말도 없이 같이 나와줘서 참 좋았답니다.


다른곳은 따로 달라고 말을 안하면 안주는 곳이 많답니다. 이런점을 보니 음 국수 모양도 그렇고 왠지 제대로일듯한 느낌이랄까요? 슬슬 흐뭇해지기 시작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나온 춘권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않게 정말 저희가 저녁식사를 작정하고 먹었다면 좀 더 편안한 기분으로 즐길수있었을텐데 사실 양도 많은 편이라 여자분들은 이렇게만 시켜도 한끼 식사로 충분하시지 않을까 싶답니다.


사진만 보셔도 바삭한 맛이 전해지시지않을까 싶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아이들과 함께 주말에 찾아도 좋고 여행중에 들려도 좋을 장소인듯 싶답니다.


가격은 소고기 국수 HKD 40.00 (대략 6000원정도) 춘권 HKD 52.00 (대략 7500원 정도) 3-4인의 경우 대략 HKD200-300정도를 비용으로 잡으시면 될듯 합니다.

香港尖沙咀彌敦道63號國際廣場303號舖
Shop 303, 3/F., iSquare
63 Nathan Road
Tsim Sha Tsui
Kowloon, Hong Kong
Tel: (852) 2327 0077



다음뷰손가락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분들이 이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