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쇼핑정보

[홍콩쇼핑] 트랜디한 새로운 쇼핑몰 - THE ONE


한국도 마찬가지겠지만 홍콩은 정말 급격한 변화를 하는듯 합니다. 얼마간만 그장소를 안가면 너무 많은 변화가 오니 말입니다. 그중에서도 매일 출근길에 지나는 곳인데 참 공사를 오랜한다 싶다가 어느날 갑자기 건물이 다 올라가 상점들이 입점을 하고 오픈을 했나 싶다가 며칠전 기회가 되어 들려보고는 참 매력적인 새로운 장소가 아닌가 싶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THE ONE 이라고 이름지어진 이 쇼핑몰은 총 29층으로 총 200여개가 넘는 상점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중저가 명품들로 구성이 되어서 광동도의 일류명품샾과는 다르게 젊은층에게 인기가 있을듯 합니다. 커피숖이나 레스토랑 역시 특이한 인테리어로 트랜디한 새로운 홍콩의 명물이 되지 않을까 벌써부터 기대가 된답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i - Square 와 K11과 함께 침사츄이의 새로운 쇼핑몰로 제 역활을 톡톡히 해낼듯 싶습니다.


THE ONE 공식 홈페이지 안내 : http://www.the-one.hk/en/home/index.do?method=index

2010/06/29 - [홍콩쇼핑정보] - 네탄로드의 대표쇼핑몰 - i SQUARE
2010/02/03 - [홍콩쇼핑정보] - 홍콩쇼핑 - 새로 오픈한 K11 쇼핑몰


각종 의류나 패션용품등도 젊은 취향에 맞는 브랜드들이 많았으며 아직 정식 오픈을 하지 않은 상태임에도 오히려 주변의 다른 쇼핑몰보다 사람이 북적거리고 바쁜 느낌이었답니다. 구조도 다른곳보다 다니기 편하게 훨씬 나은듯 싶었습니다.


감각이 돋보이는 커피숍과 식당들도 눈에 띄었으며 대부분 연령층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젊은 층들이 많았으며 데이트하는 커플들의 모습도 많이 볼 수 있었답니다. 역시 i - Square와 마찬가지로 쇼핑몰안에 영화관이 있습니다.


MILKISSIMO 홈페이지 : http://www.milkissimo.com/cn/#

이날 저녁을 KING'S DUMPLING에서 먹고 입가심으로 생전 일년에 한번 먹을까 말까 한 아이스크림이 보이기에 티라미슈와 카라멜마끼아토맛을 골랐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대로 저울에 달아서 팔던데 두가지에 HKD39.00 (원화 5850) 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맛있으니 통과입니다. 주문전에 원하시는 아이스크림 맛보기가 가능합니다.


MIO MIKO 홈페이지 : http://www.miomiko.com/

눈으로 보는것으로 충분히 달콤했던 쵸코렛입니다. 시식코너용에 놓은걸 먹어보니 많이 달지 않아 좋았답니다.


요즘들어 홍콩에서 유기농과 새싹요리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답니다. 건강해질것 같은 웰빙식단의 식당이랍니다.




가장 인기가 좋아보였던 많은 사람들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거운 표정으로 신기해하던 프로즌 요루르트 tuttimelon입니다. 사진에 보시듯이 먼저 컵을 들고 요구르트 종류를 선택해서 받은후 안쪽에 있는 과일과 토핑 재료등을 원하는것을 올리고 무게대로 가격이 책정된답니다.

tuttimelon 홈페이지 : http://www.tuttimelon.com.hk/en/index.php

저희는 막 아이스크림을 끝낸후라 아쉽게도 시도하지 못했고 다음기회를 엿봐야겠습니다. 킹스덤플링은 이름그대로 딘타이펑과 같은 만두전문점인데 솔직히 훨씬 더 좋았던 곳입니다. 나중에 다시 맛집 포스팅으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이 홍콩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잊지마세요. 침사츄이의 새로운 명물이 될 쇼핑몰 더 원 [THE ONE]이랍니다. 네탄로드의 구룡공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라호텔 아래 블럭이랍니다.


다음뷰손가락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분들이 이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