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쇼핑정보

홍콩 D.I.Y 인테리어브랜드 - 이케아쇼핑공략




홍콩하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나라라고 합니다.
아마도 아기자기한 쇼핑과 더불어 볼거리 먹을거리들이 많기때문에 여자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중에서도 IKEA는 홍콩현지인은 물론 홍콩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도 꽤나 익숙한 장소가 되어버렸답니다.


홍콩이케아는 전세계 30여국에 200여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스웨덴의 D.I.Y 인테리어 샵으로 홍콩같이 좁은 공간에는 더 없이 잘 어울리는 작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홍콩현지인들에게 인기를 끌어 지금 현재는 홍콩 곳곳에 WARE HOUSE외에 3군데의 매장을 갖게 되었답니다.


홈페이지 안내 - http://www.ikea.com.hk/main.html 사진에 나오는 곳은 Telford Plaza II, Kowloon Bay 지점입니다.
Kowloon Bay Station (Exit A)로 연결되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AM 10:30 - PM 10:30 입니다. 


가격이 처음보다는 많이 비싸진 감도 없지않아 있지만 워나기 다른 가구들이 비싸기때문에 그나마 저렴하게 가구를 구입할수 있는 장소랍니다.


그대로 들어다 집으로 옮겨 놓으면 될것 같이 각 코너마다 다른 테마의 인테리어로 이케아 샾자체도 좁은공간을 잘 활용해놓은 것을 알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제품들부터 아주 저렴한것들까지 선택의 폭도 다양하답니다.


** 사틴
L6, HomeSquare, 138 Sha Tin Rural Committee Road, Shatin,N.T,
**코스웨이베이
Basement, Park Lane Hotel, 310 Gloucester Road, Causeway Bay, HK 
**카울룬베이
L3, Telford Plaza II, Kowloon Bay입니다.





IKEA

저도 이날 가서 그동안 코미뇬이 망가트려놓은 쿠션카버들과 침대카버를 장만했답니다.
저희 코미는 왜 그런지 자꾸 지퍼에 집착을 합니다. 꼭 지퍼꼭다리를 떼어놓아야 직성이 풀리는지 성한 쿠션카버가 없답니다. ㅠㅠ
하나 장만해서 몇년째 쓰고 있는  각 크기별로 색깔도 다양한 음식보관용집게랍니다.
이날도 소소하게 과일커팅기하며 달걀커팅기등 각각 HKD10불에 구입하였답니다.
나름대로 저렴한 소품들도 많고 프로모션으로 나온 제품들은 다른곳에서 그가격으로 구하기 쉽지않은 제품들도 많답니다.

요렇게 알록달록 예쁜 동물모양의 카텐도 너무 귀여웠구요. 아이들방에 꾸며주면 마치 숲속의 동화나라에 온듯한 기분이 들듯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지요. 많이 걷고 에너지소비를 했으니 또 얼른 보충해줘야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이케아카페는 아주 저렴하고 간단하게 요기할만한것들을 많이 팔고 있는데요 홍콩현지인들이 좋아하는 어단(오뎅)이나 스파게티종류도 있었지만 제눈에는 훈제연어가 쏙 들어와서 한접시에 HKD 25.00 (원화 3600원정도)로 실로 슈퍼보다 조금 비싸게 판매하고 있더군요.
이케아가 스웨덴거라 이 훈제연어도 스웨덴산이라는거!!
그리고 바로 클라식치즈케익은 HKD20 (원화 3000원정도) 한조각이지만 커피와 함께라면 한끼가 충분하게 해결될정도로 풍미가 가득한 맛이었답니다.
이렇게 이케아 곳곳을 둘러보시고 계산을 마치고 나가시면 마지막에도 유명한 이케아의 팝콘과 핫도그를 HKD10.00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답니다. 출구계산대앞에는 셀프포장대가 있어 해외 여행객들도 단단히 잘 포장해서 한국으로 가져가시에도 용이하답니다.


** 이케아 쇼핑 TIP

곳곳에 이런 복장의 이케아 직원들이 여러분의 쇼핑을 도와드립니다.
위에서 두번째 그림 하단에 보시면 노란바탕의 파란색끈의 이케아 쇼핑백이 보입니다.
쇼핑백과 더블어 같은 칼라의 이케아 케리어도 있습니다.
쇼핑을 하는데 무겁지 않게 도움이 되지만 그래도 너무 많이 사서 무거운경우에는
직원들을 호출하면 직원들이 물건을 가져가고 번호표를 줍니다.
그후 천천히 더 사실것을 보고 여유롭게 쇼핑을 하고 출구 카운터에 가서 번호표를 내밀면 같이 계산이 가능하답니다.
단, 시간이 조금 여유가 있으셔야지 금방 나가실거면 물건이 내려오는데 오히려 시간이 걸리니 본인이 들고가시는게 빠르답니다.
즐거운 이케아 쇼핑이 되시길~~


다음뷰손가락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분들이 이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