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호텔정보

실속파들이 선택하는 저렴한 홍콩호텔예약안내 - 코스모 구룡호텔



제가 월드컵때문에 집에 그동안 쓰던 네비케이터를 아이케이블로 바꾸고 나서 티스토리에 로그인이 되지않아 계획대로 글도 올리지 못하고
지금 해결책을 찾고는 있지만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아마 내일쯤이면 어찌될지 결과를 알수 있을듯도 합니다. 오늘은 제 본업에 아주 잘 맞는 호텔 한군데 소개해볼까 합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가기 =>
www.bluetourhk.com
에어텔사이트가기 => www.bluetour.co.kr



주소 : 88 Tai Kok Tsui Road Kowloon Hong Kong    香港九龍大角咀道88號
전화번호 : 3987 2288

2010년 7월 1일 오픈을 계획하고 있는 코스모 구룡호텔이랍니다.
제가 직접 인스팩션을 다녀왔기때문에 저렴하게 호텔을 찾는 실속파들에게는 자신있게 권해드릴만한 호텔이랍니다.
홍콩호텔들은 굉장히 사이즈가 작은 편입니다. 좁은 면적을 최대한 공간을 살려 예쁘게 꾸몄다고 할수 있습니다.
일반룸은 욕실이 없고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조금 많이 작습니다.
하지만 새로 오픈하는 호텔인만큼 홍콩호텔특유의 습기로 인한 곰팡이 냄새가 전혀 없고 침대 메트리스도 시몬스거로 좋은 제품을 사용했더군요.
그리고 특히 맘에 든곳은 식당인데 제가 좋아하는 보랏빛의 인테리어인탓도 있지만 젊은 감각을 선택했다고 볼수 있습니다. 홍콩을 찾는 자유여행객들에게는 모텔가격정도로 조금만 UP하면 깨끗한 호텔에서 숙박할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오픈기념으로 7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중이랍니다.

아마도 나중에는 가격이 틀림없이 올라갈테고 또 9월 15일 이후는 추석이고 10월부터는 하이시즌이라 원래 홍콩호텔가격이 제일 비쌀때입니다. 참고로 홍콩은 4월 (광동페어를 비롯한 큰전시회가 많음)과 10월이 1년중 호텔가격이 가장 비쌀때이랍니다. 호텔주변은 홍콩서민들의 생활상을 그대로 느낄만한 몽콕쪽에 위치하고 있지만 주변에 맥도날드를 비롯 웰컴,뱅가등,세븐일레븐등 편의점과 패스트푸드점이 있어 편리합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홍콩의 전 호텔이 프리셔틀은 없습니다. 워나기 거리가 있기때문에 HKD100-HKD120불정도(호텔마다 차이가 있음)의 비용을 지불하셔야하며 B게이트쪽에 있는 호텔링크카운터나 비거카운터 [Vigor Shuttle 리무진 버스: (852) 2739 2998]에서 각 호텔별로 호텔리무진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코스모구룡호텔은 비거카운터에서 운행합니다. .지금 현재는 B13번이지만 7월 1일부터 B12번으로 카운터이동합니다.

시내셔틀의 경우 원래 예정은 광동도 면세점하차였는데 로얄퍼시픽쪽으로 바뀐답니다.

** 특히 조식포함가격이 10만원대 미만이며 트리플룸이용시 스위트룸과 같은 형식의 두개로나누어진방에 쇼파베드가 있는 방을 저렴하게 예약하실수 있습니다.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마세요!!

코스모 호텔 셔틀 버스 안내

공항 - 호텔 - 공항


** 공항에서 호텔가기 매 시간 15분 / 45분에 있으며 밤 12시 15분이 막차입니다.

호텔 - 시내 - 호텔


** 시내셔틀은 광동도의 로얄퍼시픽 호텔까지 운행됩니다. 돌셋씨뷰 호텔셔틀과 같이 운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