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쇼핑정보

홍콩야시장쇼핑 - 묘가(廟街)의 이모저모 둘러보기


홍콩 야시장은 묘가와 여인가 두군데로 나눌수 있습니다.
묘가는 조던역과 야마데이역사이이며 여인가는 야마데이역과 몽콕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묘가(廟街)-TEMPLE STREET 남자의 거리라고 불리우는 야시장의 쇼핑을 안내해드립니다.



묘가 야시장은 미우까이로 발음되며 홍콩특유의 의류들과 전자제품 각종완구류와
홍콩을 기념할 수 있는 작은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국냄새가 물씩 풍겨나는 풍경화들과 홍콩 길거리를 담은 유화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기에는 싸구려같지만 표구를 해서 걸어놓으면 제법 그럴듯하답니다.


이렇게 다기용품들과 일본풍의 식기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동물모양캐릭터 양말과 덧신입니다.


이렇게 물병모양을한 우산도 있답니다. 뚜껑에 고리가 달려있어 색에 달고 다니면 예쁠듯 합니다.


사실 이사진은 올릴까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남자의 시장이라고 부르는 이유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더 심한것(?)들도 많았지만 차마 카메라를 들이밀 수 없었답니다. ㅎㅎ 도대체 어떨때 입어야하는 의상일까요!!


이렇게 와인오프너를 비롯 와인관련용품들도 있습니다. 저도 하나 구입해서 몇년째 잘 쓰고 있답니다.


저같은 애견인들을 위한 애견용품을 판매하는 곳도 있구요.


여기서 닭인형하나 사다가 코미에게 주었더니 하루만에 목을 분질러 놓았더군요.
소리도 꽥꽥 나지않고 냉장고위에 며칠 올려났나가 결국 버리게 되었답니다. ㅠㅠ
그외에도 홍콩영화와 음악 DVD들과 가짜 물건, 전자제품과 네팔소품등 다양한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고 아이쇼핑으로도 재미있는 장소입니다.


교통편 : MTR 야마데이 역 C출구

오픈 : 오후 17:00-오후 12:00


침사츄이에서 걸어서 10분정도의 거리라 도보로도 충분히 갈 수 있습니다.
11시 이후부터는 파장 분위기이니 6시에서 9시사이에 방문하시는게 제일 좋답니다.
야시장 방문시에는 여권과 소지품관리가 가장 중요하답니다.
늘 조심조심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09/09/19 - [홍콩생활/홍콩관련이야기] - 조던 묘가(廟街) 야시장의 점집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