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에서 살아요!!/알콩달콩 뉴리뷰

레뷰머그컵 드디어 홍콩에 도착하다!! - 싸랑해요~ 레뷰!!

지난번 레뷰컵이 당첨이 되고 서울주소로 되어있어서 저희 사촌동생님이 꿀꺽 한다는 글을 보고
레뷰에서 주소를 달라고 하시더군요..
사실 미안하기도 했지만 설마 하는 기분으로 주소를 드렸어요.
그런데 엊그제 컵을 보내셨다는 댓글을 다셨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사실 살짝 기대하게 되었답니다.



드디어 오늘 코난 코미 열라 짖어주시고.
누가 왔다는 거죠...^^

사진으로만 봤던 분홍색 박스!
말론만 듣던 분홍색 박스! 제 눈앞에 있더란 겁니다. 음하하!!


제가 읽은 리뷰중에 이 박스에 대한 얘기들이 많더군요.
겉박스는 큰데 안에 달랑 머그컵하나 어쩌고..사실 저도 그런 민망함을 감수하고 주변에
식구들을 안심시켰읍니다.

이게 말이지 박스는 큰데 안에 작은 머그컵이 달랑 한개 있다네..
하하하....ㅡ,.ㅡ 그래도 이게 어뎌?


그런데.... 두둥!!!!!!!!!!!!
레뷰는 저를 이렇게 감동시키네요.↙안궁금해도 꼭 봐주세요^^

레뷰소개 http://www.revu.co.kr/ 세상의 모든 리뷰를 모아두는 곳.
(가입시 추천인 아이디 hkg2000 해주시면 저처럼 레뷰컵에 자동응모로 추첨되는 행운이 생길수도 있답니다.)
다른사람의 글을 읽고 추천을 하게 되면 30원씩 그분께 적립을 시킬수 있습니다. 다른사람글을 보고 30원도 드릴 수 있고
저는 글을 읽고 추천하면서 제 포인트도 올리고요.
또 제 추천을 받으신 분들은 제글도 추천해주시고요. 주고 받는 기쁨이 있는 곳이죠.

게다가 7월 첫주에는 제가 우수추천회원으로 뽑혀서 만원이라는
거금을 받았네요. (아직 3만원이 안되서 찾지는 못하고 있으나 기분이 좋던데요^^)
그리고 이런 성의까지 보여주시니 제가 감격을 안 할수가 없네요.
앞으로 더 충성할랍니다.
사랑해요 !!!!!!!!!! 레뷰!!!!!!!!!!!!!!!!!




PS, 오늘 같은날 한국에 아는 지인으로부터

어마어마한 소포가 같이 도착했네요.
쿠쿠네 같은 그런 간식 소포는
아니지만

외국생활에선 정말 반갑기
그지없는것들이죠
.

이래저래
오늘은 아이미슈의

OH HAPPY DAY
입니다.^^

그리고 레뷰에서 아이미슈의 글을 보시면
추천 꾹꾹 눌러주세요.
굽신굽신~ (가츠님버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