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홍콩맛집] 심플한 이태리식당 - Fat Angelo's

팻 엔젤로스는 오래전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요즘 메뉴도 바뀌고 해서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홍콩에 오셔서 이태리식당을 찾으실때 아주 고급스러운 호텔식당을 제외하고는 제일 만만하게 찾을수 있는곳이 바로 이곳이 아닌가 싶답니다.

 

 

 

전에는 그나마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태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는데 메뉴도 많이 바뀌고 하면서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10-30%정도 상승한듯 합니다.

 

 

 

 

 

세트메뉴가 아닌 단품메뉴로 시킬수 있는 메뉴를 알라카 [A La Caret]라고 합나디 불어에서 유래를 했다고 합니다.

 

 

피자나 스파케티등 메인 오더를 시키면 샐러드는 무료로 나오고 음료는 한잔에 HKD 42.00(원화 6300원정도)을 지불하면 무제한아립니다. 큰컵에 나오기때문에 사실 저같이 음료를 적게 먹는 사람에게는 무제한이 별 의미가 없더군요.

 

 

 

여러가지 종류가 섞여나오는 식전빵이랍니다.

 

 

 

샐러드는 심플함 자체지만 올리브가 올려져있는 소스는 딱 입맛을 살리기에 좋은 새콤한 맛이랍니다. 샐러드와 빵은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Linguine Vongole HKD 158.00 (원화 24000원정도) 작은 사이즈입니다.

 

 

 

딱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담백한 맛 그자체였답니다.

 

 

 

New York Long Island Pizza 12" HKD 158.00 (원화 24000원정도) 12인치 작은 사이즈입니다.

 

 

소세지와 듬뿍 올라가 있는 치즈가 인상적입니다. 물론 맛도 환상적이었답니다. 둘이 먹기엔 좀 많이 많은 양이라 남은 피자는 포장을 부탁했답니다. 홍콩에서는 딤섬 한두개가 남아도 포장이 가능합니다.

 

 

 

조금 많이 오른가격에 심기가 불편해지기는 했지만 빵을 좀 싸달라고 하자 몇개가 필요하냐고 해서 두개라고 했더니 이렇게 두세트를 담아주더군요. 빵때문에 불편한 마음 금세 풀려버렸답니다. ㅎㅎ 봉투를 보고 알게된 엔젤로스 피자집이 홍콩섬에 오픈했더군요.

 

공식 홈페이지 : http://angelospizza.com.hk/index.php/section/location/

 

 

 

분점 싸이트 : http://www.openrice.com/restaurant/sr1.htm?chain_id=10000039&region=0

 

Fat Angelo's T.S.T분점 :

Shop B, Basement, The Pinnacle, 8 Minden Avenue, Tsim Sha Tsui

尖沙咀棉登徑8號豪峰軒地庫B舖

TEL : 2730 4788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세요.

   홍콩을 말하다를 
  
구독+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