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빌딩숲속의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 - 세바[SEVVA]

좀처럼 홍콩섬 진출이 쉽지않기때문에 한번 홍콩섬을 갈 기회가 주어지면 평소에 가고 싶었던곳을 몰아서 가게 되는데 아마 이날도 그랬지 싶습니다. 예만방을 간후에 들렀으니 벌써 꽤 오래도 되었는데 이제사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포스팅이 늦어진 이유는 자료를 정리할게 있다보니 쉬운 포스팅부터 한것도 있겠지만 제 카메라 탓도 있습니다. 사실 캐논50D에서 삼성NX100으로 갈아타면서 여의치 않은 사정도 있었지만 다른 아쉬움은 다 빼고 만족스러움도 나름 많지만 야경사진만큼은 맥을 못추기때문에 사진이 맘에 안들어 포스팅을 하기 싫었던 이유도 있는듯 합니다.

 

 

 

조금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잘나온 사진들만 추려서 올려봅니다.

 

 

 

세바는 센츄럴 중심가인 프린스 빌딩의 25층에 위치해 있으며 홍콩의 페리스힐튼으로 불리우는 보니 곡슨(Bonnie gokson)이 오픈한 바로 그녀의 막강한 재력과 안목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세계적인 건축가인 캘빈 차오(Cavin Tsao)의 고급스럽고 단아한 인테리어와 곳곳에 벽화,명함,컵받침,메뉴판등에 페린트 팔머(Glaudys Perint Pamer)의 일러스트가 더해져 세련된 감각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입구에는 Ms B's Sweet 에서는 상상을 초월한 환장적인 디저트케잌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가격은 조금 허걱 할정도의 수준이지만 정말 먹기에도 아까워보이는 작품들이었답니다.

 

 

 

테라스에서는 각종 파티들도 많이 열리는데 우리는 이미 자리가 차서 안쪽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저희가 자리 잡은 곳이랍니다. 테라스쪽에 바테이블은 누구나 서서 즐길수 있지만 이미 많이 연로한(?) 우리 일행은 푹신한 쇼파를 향해 가고 있었답니다. 이날은 좀 많이 선선해서 야외 패치카까지 켜있었는데 요즘 날씨에는 어떨까 싶습니다. 아무리 저녁때라도 여름에는 테라스가 좀 덥지않을까 싶답니다.

 

 

 

입구에 있는 Ms B's SWEETS를 시작으로 중앙에 TASTE BAR 그리고 LOUNGE를 지나 은행가 쪽이 보이는 BANKSIDE와 빅토리아하버가 보이는 HABOURSIDE 그리고 바깥쪽 TERRACE로 구분이 되어있답니다.

 

 

 

 

그나마 다른분 아이폰 플래쉬를 빌려 좀 밝게 나온 사진랍니다. 저희는 주종도 통일이 어려워 각자 원하는대로 시켜보았답니다.

제 일행중 양조위랑 아주 친하신 분들이 있는데 바로 이곳을 처음 데리고 온게 양조위라고 하더군요.

 

 

 

바로 양조위가 몸에 좋다고 마셨다는 음료입니다. 그린얌얌(GREEN YUM YUM)이라고 이름그대로 녹색애들을 갈아놓은 무알콜 칵테일이랍니다. 뭐 제입맛에는 그다지 별로였답니다. 이곳은 사실 양조위 같은 유명배우들을 비롯해서 홍콩의 내로라하는 유명인사들이 많이 들르는 장소이기도 하고 개인적인 파티도 많은 곳으로 근래 들어서는  가장 핫한 장소이고 그만큼 여러가지면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임을 느낄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 아인 제가 바에서 와인시킬 상황이 못될때 (한잔으로 끝내야할 상황등등) 시켜주는 프로즌 마카리타랍니다.

 

 

 

 

 

미니멈챠지가 따로 없어서 크게 부담은 없었지만 사실 가격면으로는 마가리타 한잔이 HKD 140.00 (원화 21000원정도)이니 저렴하다고는 하기 어렵지만 비슷한 수준의 다른 호텔바등에 비교하면 그렇게 비싼곳은 아니랍니다. 그리고 홍콩 방문시에 한번정도는 가볼만한 곳이니 센츄럴의 빌딩숲속에서 느껴보는 한잔의 여유로움을 같이 해보시는것도 어떨까 싶답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evva.hk/index.html

 

ADDRESS

Prince's Building 25th Floor
10 Chater Road
Central, Hong Kong

 

Email: reservations@sevva.hk
Telephone: (852) 2537 1388
Facsimile: (852) 2521 3308

**하이티를 비롯 식사도 좋은곳이며 입장시 복장은 신경쓰셔야합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sevva.hk/contact_us.html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