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

홍콩에서 한식으로 일으키는 새로운 한류바람 - 한루[韓樓]

요즘 홍콩에서는 대장금이후에 한차례 불었던 한식의 열풍에 버금가게 새로운 한류라고 칭할수 있을만큼 한국음식의 열풍이 다시 부는듯 합니다. 킴벌리로드 주변으로 정말 한블럭건너마다 한국식당과 분식점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전에는 대형식당들이 많았지만 요즘은 소규모의 분식점들이 오히려 알차게 운영이 되는듯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한루는 식당보다는 분식점이라 할 수 있는 규모지만 음식을 보면 한국식당이상의 맛을 낸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깨끗하기도 하고 분식점치고는 메뉴도 다양한 편이랍니다.

 

 

 

지금부터는 한루에서 먹었던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던 음식만 추천해서 올려봅니다. 곱창전골은 일반 식당보다도 훨씬 맛있어서 제일 강추하는 메뉴랍니다.

 

 

 

마치 집에서 말은듯한 정말 맛있는 한루김밥이랍니다. 정성이 느껴지시지요? ㅎㅎ 사먹었던 김밥중에는 최고였습니다. 이아인 지금도 생각이 나네요..ㅎㅎ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던 야채불고기입니다.

 

 

 

너무 고소하고 산뜻했던 야채전입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인 부대찌개랍니다.

 

 

 

마지막마무리는 역시 밥과 면인데요.  어떻게 이런맛을 내지 정말 감탄이 나올정도인 양푼이 비빔밥이랍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답니다.

 

 

 

비빔냉면은 홍콩에서 정말 제대로 하는 집이 별로 없는데 분식점에서 이이상 잘하기를 바란다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더이상 말이 필요없었답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짜장면과 닭발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메뉴랍니다. 아직 알콜 라이센스를 받기전이라 술은 직접 사가셔야하지만 (아마도 한두달안에는 나오지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혼자사는 독신들에게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곳이니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장사안되는 한국집이 없을정도로 호황인데 손님들 대부분이 홍콩사람들이라 바로 이게 새로운 한류가 아닐까 싶답니다. 모두 대박나시길!!

 

 

 

한루 [韓樓]

TEL : 2736-8444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주시면 글쓰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