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쇼핑정보

볼수록 탐나는 주방용품들 - 아이 러브 키친 [i love kitchen]


제가 개인적으로 지극히 주방용품에 대한 욕심이 많답니다. 대부분의 주부님들이 그렇겠지만 있어도 또 새로운 제품이나 디자인이 이쁜 제품들을 보면 욕심이 나는게 당연한듯 합니다. 그렇다고 음식맛이 틀려지는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하지만 혹시 또 모릅니다. 음식을 하는 사람의 마음이 즐거우면 음식도 맛이있어질지도.. 여튼 여러제품들이 제눈을 어지럽힙니다. ㅎㅎ




역시 한국이나 홍콩이나 여러 실리콘 주방용품들이 인기를 끄는 듯 합니다. 가끔 전폭적인 세일도 하니 홍콩 여행길에 참고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꾸준히 사고 있는건 주방제품이 아닌 소금이랍니다. 제가 일체 다른 조미료를 쓰지 않는대신 소금은 조금 비싼걸 쓰고 있는데 리필하나를 사면 6개월이상은 먹으니 음식이 맛있어지고 건강한 요리가 되는거에 비해서 큰투자는 아닐듯 합니다. 다른건 몰라도 이제품은 정말 강추하고 싶답니다. 음식의 맛과 향이 달라진답니다. 특히 볶음요리와 김밥,초밥요리 찌개등에 이용해보시면 제값을 톡톡히 한답니다.


**이곳은 업장이 문을 닫았답니다. K11의 B104호를 이용하세요.
홈페이지 :  http://www.ilovekitchen.com/

**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달마다 쿠킹클라스도 운영되고 있으니 홍콩사시는분들은 참고해보세요.

홍콩에 몇곳 지점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그자리에서 무료회원 가입이 가능해서 현금쿠폰과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언제까지 가능할지 모르지만 구입할 물건이 있으시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소금하나 사면서 저도 회원가입하고 10% 할인혜택을 받았답니다. 특히 조금 단가가 센 제품들은 캐쉬쿠폰의 가격도 크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