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맛집정보/홍콩 현지인처럼 먹어보기

홍콩 현지인처럼 먹어보기3 - 취화찬탱 추천메뉴 3가지


그동안 홍콩의 많은 맛집소개를 해드렸는데 나름대로 메뉴도 하나하나 소개해드리기위해 제 개인적으로 부족한 한자실력을 이리저리 물어가며 나름 최선을 다했답니다. 사실 홍콩 메뉴들이 식당마다 이름이 틀리기도해서 메뉴공부하기가 쉽지는않답니다.


오늘은 취하찬탱[翠華餐廳]의 메뉴중 홍콩 현지인들이 제일 사랑하는 인기메뉴 3가지를 뽑아보았습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양고기를 먹을 기회가 별로 많지않았었는데 홍콩에 살다보니 양고기를 먹을 기회가 많은데 양고기는 정말 잘하는 집에서 먹어야한답니다. 그런의미에서 보면 취하찬탱은 차찬탱수준임에도 음식의 맛은 기대이상인듯 싶답니다.


오늘의 추천메뉴 3가지랍니다.
양고기카레와 바삭한 연유번과 햄과 계란을 넣은 샌드위치랍니다.
홍콩사람들이 평소에도 좋아라하는 메뉴랍니다.

咖喱特嫩羊仔扒 - 까레딱륀영짜이파[카레연한양갈비]

아래는 메쉬트 포테이토가 깔려있고 카레맛이며 양고기며 너무 환상적으로 연하고 부드러운 맛이랍니다.
혹시라도 양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차찬탱이라도안심하고 도전해보셔도 될듯 합니다.


역시 카레는 한국사람이어서 그런지 빵이나 난보다는 밥에 쓱쓱 비벼먹어야 좋더군요.
원하시는 분은 난으로도 오더가 가능하답니다.

奶油豬仔飽 - 라이야우쥐짜이빠우[연유를 넣은 바삭한 번]

취하찬탱의 자랑거리인 번시리즈랍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메뉴입니다.
조금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지긴 하지만 감안할만큼 바삭하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餐肉蛋三文治 - 찬욕딴삼만지 [햄과 계란을 넣은 샌드위치]

뭐 굳이 설명이 필요없는 메뉴가 아닐까 싶은데 취하찬탱은 특히 속도 푸짐하고 빵을 적당히 바삭하게 구워서 아주 맛있는 맛을 낸답니다. 흔한 메뉴이지만 취하찬탱에서는 굳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호사스럽고 분위기있는 식당들도 많은 곳이지만 저는 지극히 개인적으로 홍콩의 부산스런 차찬탱은 나름대로 매력이 있어서 좋은듯 합니다. 게다가 이렇게 메뉴도 환상적이라면 더이상 바랄게 없을 듯 합니다. 특히 오후시간대를 이용하시면 하음차(에프터는티)시간을 이용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현지인처럼 먹어보기 3탄이었답니다.
지난번에는 침사츄이의 취하찬탱이었고 이번에는 조던에 위치한 취하찬탱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음식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하나를 완성하기 위해 사진편집부터 자료를 찾아 노력할때가 많습니다.
다녀가신 흔적 남겨주시면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